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책과 후회라는 비를 맞고 서 있는 초라한 내 영혼에 건네는 다정한 우산”
너무 많이, 지나치게 자주 아파하는 나를 위한 최소한의 방어막, 자기합리화


감정적인 상처와 육체적인 한계, 사회적인 압박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사회에서 고통은 감내해야만 할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최소한의 방어막도 없이 모든 화살을 맞아내며 고통을 참는 것은 잘못됐다. 스스로의 부족하고 가녀린 부분을 조용히 감싸주고 안아주는 일, 그로 인해 내 삶의 값어치를 더 높게 쳐주는 일, 그것이 바로 자기합리화다. 이 책은 습관적인 자책보다는 ‘자기합리화’라는 방어와 수비를 통해 더 나은 나를 만드는 지름길을 알려준다.

김민식 (PD,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저자)
: 무언가 낯설고 새로운 일에 도전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일은 자신을 믿는 일입니다. 오늘 하루 내가 내린 결정이 최선의 선택이었음을 믿고, 나 자신을 자책과 후회로부터 자유롭게 해주는 일. 미래를 향한 희망은 바로 현재에 대한 긍정에서 시작하니까요. 이 책의 추천사를 의뢰받았을 때 ‘내가 뭐라고 감히 추천사를 쓸까?’ 주저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이 책을 읽고 나니 나 자신에 대한 믿음과 변화를 향한 확신이 생겼습니다. 자기합리화의 힘을 통해 마음의 상처와 두려움을 씻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김선현 (베스트셀러 《그림의 힘》저자, 차의과대학교 교수 김선현)
: 유리 프리메노프의 명화 <새로운 모스크바>에는 운전석에 앉은 여성의 뒷모습이 등장합니다. 탁 트인 광장을 향해 떠나는 뒷모습에서 기분 좋은 설렘이 느껴지지요. 때로 우리를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우리 자신입니다. 모난 성격과 아무리 노력해도 해결되지 않을 것 같은 문제들은 나를 깊은 우울로 끌어당기지요. 이때 필요한 것은 자신을 객관화하고 위로하는 작업입니다. 잔뜩 처져 있는 마음을 정상적인 수치로 끌어올리는 일, 바로 합리화를 통해 우리는 ‘나를 힘들게 하는 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책이 자책하고 실망하는 여러분의 마음을 빠르게 끌어당기는 도약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최근작 :<걷다 보니 내가 좋아지기 시작했다>,<감정 다이어리 북 (감정스티커 수록)>,<자기합리화의 힘>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위즈덤하우스   
최근작 :<생각에 생각을>,<어린이를 위한 이순신의 바다 2>,<퍼플젤리의 유통 기한>등 총 1,978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위 (브랜드 지수 651,883점), 성공 1위 (브랜드 지수 1,218,988점), 정리/심플라이프 1위 (브랜드 지수 65,01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