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파이낸셜타임즈> 이달의 비즈니스 북

포드, 아디다스, 레고, 샤넬 등 세계적인 기업의 컨설팅을 담당해온 레드 어소시에이츠의 핵심 전략인 ‘센스메이킹’을 담고 있는 책이다. 저자는 비즈니스 전략에서 느낌, 사실, 경험, 관찰을 종합해 패턴을 발견하고 현실과 연결하는 능력인 센스메이킹의 필요성과 그 적용 방안을 설명한다. 더불어 인문학적인 접근으로 기업의 문제를 해결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한다.

첫문장
포드 모터 컴퍼니Ford Motor Company의 본부를 방문하면, 처음 눈에 띄는 것은 국기들이다.

: 비즈니스, 기술, 정보를 다루는 분야에 문화적 편견이 존재한다. 이 편견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는 엄격한 분석이 필요하다. 이 책은 이 어려운 문제를 쉽게 설명한다.
프랭크 로즈Frank Rose, 〈월 스트리트 저널Wall Street Journal〉
마크 필즈 (포드 모터 컴퍼니 회장 겸 CEO)
: 기술만으로는 충분치 않다. 고객을 깊이 이해하는 것이야말로 사람들의 생활을 개선하는 열쇠다. 이 책은 어떻게 고객 경험을 제품에 도입하는지 체계적이고도 심도 있게 설명한다.
마크 필즈Mark Fields, 포드 모터 컴퍼니 회장 겸 CEO
프랜시스코 드수자 (코그니전트Cognizant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 오늘날 시장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인간적인 측면에서 깊이 이해해야 한다. 따라 서 기업들은 빅데이터뿐 아니라 인간 행동 이면의 심층적 데이터에도 통달해야 한다. 이 책은 그 과정을 보여주는 이정표이다.
프랜시스코 드수자Francisco D'Souza, 코그니전트Cognizant CEO

제프리 J. 폭스 (《레인메이커》의 저자)
: 이 책은 인간의 지성이 지닌 문제 해결 능력을 강력하게 변호한다. 기업들이 양적 분석에 사로잡힌 지금, 반드시 이 책에 담긴 조언들을 따라야 한다.
제프리 폭스Jeffrey Fox, 베스트셀러 《레인메이커How to Become a Rainmaker》의 저자
새뮤엘 모인 (하버드 대학교 교수)
: 저자는 지금 세계와 문제를 이해하는 데 인문학적 지식이 필수라는 것을 강력하게 증명한 다. 사람들에게 인문학이 필요한 이유를 알려주는 실로 중요한 책이다.
새뮤엘 모인Samuel Moyn, 하버드 대학교 교수
: 저자는 앞으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인문학적 도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명확한 사례와 심층적 데이터로 보여준다. 기업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야 할 책이다.
사이먼 크리츨리Simon Critchley, 뉴 스쿨The New School 한스 조나스Hans Jonas 철학 교수

최근작 :<센스메이킹>,<우리는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9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현재 인문·교양, 경제·경영, 투자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데일 카네기 성공대화론》, 《마케팅이다》,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도박꾼이 아니라 트레이더가 되어라》, 《딥 워크》, 《최선의 고통》, 《윌리엄 오닐의 성공 투자 법칙》, 《당신이 무언가에 끌리는 이유》 등 다수가 있다.

위즈덤하우스   
최근작 :<어린이를 위한 이순신의 바다 2>,<어른의 대화 공부>,<내 이름은 십민준 : 헬로, 텐민준>등 총 1,978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위 (브랜드 지수 651,764점), 성공 1위 (브랜드 지수 1,218,611점), 정리/심플라이프 1위 (브랜드 지수 65,0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