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사노 요코. 세계적인 밀리언셀러 <100만 번 산 고양이>의 저자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전작 <사는 게 뭐라고> <죽는 게 뭐라고> 등에서 볼 수 있듯, 그녀는 삶과 죽음에 대한 통찰이 예리하게 반짝이는 글을 써 큰 주목을 받은 에세이스트이기도 하다. 하지만 사노 요코는 에세이스트 이전에 그림책 작가였다.

마음산책은 그녀의 본업인 '그림책 작가'로 다시 시선을 돌려 사노 요코의 진면목을 알려줄 우화집을 펴냈다. 사노 요코 특유의 냉소적이고 유쾌한 이야기들과 더불어 그녀의 묘하고 신비로운 그림들이 한껏 담겼다.

'사노 요코 판타스틱 이야기'는 총 두 권으로 구성되며 권당 두 편씩, 총 네 편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녀의 팬들조차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독특하고 환상적인 이야기들을 즐길 수 있다. <사노 요코 고릴라>에는 「꿈틀꿈틀해줘 고릴라야」와 「그저 돼지지만」이 각각 수록되었는데, 제각기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사노 요코의 필치는 수다스러우며, 한 마디 한 마디에 냉소와 염세가 가득하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인간을 향한 따스한 애정이 진하게 배어나오는데, 뒤통수가 서늘하다가도 마음 어딘가 따스하게 데워지는 듯한 입체적인 맛의 독서 경험을 선사한다. '사노 요코 판타스틱 이야기'에서 그녀는 동물이나 사물을 의인화시켜 죽어가는 것에 마음 아파하다가도 어느새 차갑게 돌변해 인간을 향한 조소를 숨기지 않는다.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사노 요코의 정수가 담긴 책이다.

최근작 :<수짱과 고양이>,<내가 여동생이었을 때>,<열심히 하지 않습니다> … 총 1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사랑하는 장면이 내게로 왔다>,<우리는 올록볼록해>,<읽는 사이>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

마음산책   
최근작 :<[큰글자도서] 살아가는 책>,<[큰글자도서] 미야자와 겐지의 문장들>,<[큰글자도서] 만지고 싶은 기분>등 총 348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4위 (브랜드 지수 124,890점), 에세이 6위 (브랜드 지수 793,341점), 책읽기/글쓰기 11위 (브랜드 지수 29,01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