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사람을 만드신 분이 하나님이시기에 그분이 계획하신 설계도와 목적 아래 거할 때 사람은 가장 행복하다. 지금 인생을 고민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이 진리가 절실히 필요하다. 저자는 누가 들어도 좋다는 길, 서울대 수학과를 나와서 국비 유학생으로 미국 UC버클리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지만, 안정적으로 교수를 할 수 있는 시점에 목사의 길을 선택한다.

저자라고 고민이 없었겠는가? 하지만 세상의 생각을 벗어난 그 길에서 지금 어느 때보다 행복하다고 이야기한다. 돈, 명예, 사람을 떠나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는 비결은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고유한 나만의 길에 들어섰을 때라고 이야기한다. 내가 왜 만들어졌는지, 어느 길로 가는 것이 내게 가장 좋은 길인지 고민하는 당신에게 하나님 앞에 서라고 이야기한다.

첫문장
"목사님은 왜 목사가 되셨어요?" 사람들로 가장 많이 듣는 질문 중 하나다.

유기성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기독교 대한감리회)
: 저자는 우리 인생이 화려한 그림을 그릴 때 행복한 것이 아니라, 나를 향한 창조주의 설계도를 발견하고 그것을 이루어갈 때 행복하도록 지음 받은 존재라고 말한다. 이 책에서 그는 방황하는 많은 사람들, 인생의 길을 묻는 청년들에게 그 길을 찾는 길잡이 역할을 해주고 있다. 이 책에는 저자 자신의 데스티니 여정을 담은 이야기뿐 아니라 하나님의 데스티니를 찾아가는 놀랍고도 흥분되는 이야기가 가득 펼쳐져 있다.
이시영 (시니어선교한국 대표, 전 외무부 차관)
: 이 책은 자기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지 못한 채 목숨을 건 치열한 씨름을 하고 있는 수많은 다음 세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참으로 놀라운 삶의 꿈과 소망이 있음을 선포하고 이를 찾아 심어주려는 저자의 간절한 마음이 담겨 있다. 아무쪼록 이 책을 정독하는 청소년, 부모님들, 심지어 시니어 세대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이 각자에게 주신 ‘데스티니’에 충실한 가장 행복하고 활기차며 보람된 삶을 발견하고 개척해 나가길 기원해 마지않는다.
이재환 (컴미션 국제대표, 전 감비아 선교사)
: 데스티니는 우리가 생각하는 운명이 아닙니다. “거룩하고 아름다운 축복의 삶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선한 계획”입니다. 이 책은 이 아름다운 ‘데스티니’를 바르게 풀어주고 각 사람에게 주어진 데스티니를 깨닫게 하여 마음과 눈을 밝게 열어주는 책입니다. 모든 젊은이들에게 이 책의 일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최근작 :<황금시편>,<케노시스 : 자기비움>,<빌리브 갓>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규장(규장문화사)   
최근작 :<따라 하는 기도 5 : 고난>,<주님의 품>,<감옥에서 찬송으로>등 총 60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2위 (브랜드 지수 2,126,05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