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저자 이용주와 팀앤팀 사람들이 메마른 아프리카 땅에서 펼치는 긴급구호 이야기. 팀앤팀 사람들에게 '긴급구호'란 고통 속에 신음하는 이들을 잠깐 방문하고 돌아오는 여행이 아니다. 그 땅에 사는 사람들의 삶 속으로 깊이 스며들어야 하고, 때론 생명의 위협 속에서 없는 길을 만들어가는 일상이고 도전이다. 그래서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사람들과 내 삶이 이어져 또 하나의 새로운 삶이 만들어지는 곳이다.

이 책에는 아프리카 물 구호로 시작해서 그 땅이 겪고 있는 가난과 고통의 뿌리를 살펴보고, 현지 청년들이 자립해서 스스로 미래를 열게 하는 진실한 구호의 발걸음이 담겨 있다. 참된 사랑이 무엇인지, 사람이 사람을 만나 얼마나 아름답게 피어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빛나는 인류애의 보고서이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1퍼센트의 희망이라도>,<[큰글자도서] 멈출 수 없는 사람들>,<멈출 수 없는 사람들>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양철북   
최근작 :<별을 헤아리며>,<소녀의 마음>,<태양의 아이>등 총 236종
대표분야 :육아 5위 (브랜드 지수 157,223점), 교육학 7위 (브랜드 지수 186,980점), 청소년 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195,801점)
추천도서 :<선생님, 요즘은 어떠하십니까>
그 해, 나는 이 책 한 권으로 행복했습니다.

충주 무너미, 이오덕의 서재에서 이오덕과 권정생이 주고받은 편지 여섯 뭉치를 건네받았다. 원고지, 갱지, 때로는 우편엽서에 써내려간 편지를 읽으며 꾸밈없는 그대로의 두 사람을 만났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 진정으로 아낀다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평생 함께할 수 있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마음으로 살아야 하는지가 두 사람이 주고받은 편지에 오롯이 담겨 있었다.반년이 넘도록 원고를 붙들고 두 사람 사이에 우편배달부가 된 느낌으로 살았다.  편지를 나르면서 사람으로 사는 모습을 엿보았다. 친구가 어떤 것인지 조금 알 것 같다. 

조재은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