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센텀점] 서가 단면도
(0)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매일 수천만 명이 이동하고 수억 개의 물품이 항공기와 선박과 자동차를 거쳐 운송된다. 오늘날 단 하루치의 세계 상품의 이동은 노르망디 상륙 작전과 아폴로 달 착륙 프로젝트를 합친 것보다 더 규모가 크다. 더 직관적으로 비유하자면, 피라미드, 후버 댐,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을 하루 만에 짓는 것과 같다. 이런 마법 같은 일이 아주 조용히 누구의 감탄 없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전작 <<102톤의 물음>>에서 아무도 주목하지 않는 쓰레기를 다룬 바 있는 퓰리처상 수상 저널리스트 에드워드 흄스는 이번에도 우리가 몰랐던 광대한 미지의 세계로 우리를 초대한다. 너무나 거대해서 한 단어로 명명하기조차 쉽지 않은 이 세계를 저자는 도어투도어 세계라고 이름 짓는다. 이 이름은 문에서 문으로, 출발에서 도착까지, 실상 우리 생활의 시작에서 끝을 책임지고 있는 것이 바로 이 도어투도어 세계임을 상기시킨다. 사람을 옮겨주고, 상품을 배달하는 이동에 관한 모든 역사와 경제, 인물과 삶의 이야기가 이 안에서 펼쳐진다.

서문: 480만 킬로미터의 통근
1장: 자명종
2장: 캔 안의 유령
3장: 아침 커피
4장: 일주일에 비행기 4대
5장: 13일의 금요일
6장: 피자와 항구 그리고 밸런타인
7장: 물류 세계의 여인들
8장: 천사의 문
9장: 항구의 발레
10장: 마지막 여정
11장: 방향 전환
12장: 낙원의 로봇들
13장: 다음 문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7년 11월 9일자 '새로나온 책'
 - 한겨레 신문 2017년 11월 9일자
 - 동아일보 2017년 11월 11일자 '책의 향기/150자 맛보기'
 - 중앙일보 2017년 11월 11일자 '책 속으로'

최근작 :<배송 추적>,<102톤의 물음>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9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현재 인문·교양, 경제·경영, 투자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데일 카네기 성공대화론》, 《마케팅이다》,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도박꾼이 아니라 트레이더가 되어라》, 《딥 워크》, 《최선의 고통》, 《윌리엄 오닐의 성공 투자 법칙》, 《당신이 무언가에 끌리는 이유》 등 다수가 있다.

사회평론   
최근작 :<용선생 교과서 세계사 2>,<용선생 교과서 세계사 1>,<난처한 클래식 수업 8>등 총 288종
대표분야 :초등 한국사 2위 (브랜드 지수 339,4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