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낄낄거리며 읽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법 교양서. 풍부한 사례와 에피소드를 통해 실생활에서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한 법적 지식을 쌓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독일법을 근간으로 한 외서이지만, 한국법이 대륙법계인 독일법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기본적인 법 이론과 규정들이 유사하다. 독일만의 특수한 사례나 법률을 최대한 한국 실정에 맞게 각색하여 편집했고, 감수를 통해 검증받았다. 청소년 뿐 아니라 법에 문외한 성인 독자들이 읽고 더 좋아할, 깨알 재미를 주는 법 교양서이다.

최근작 :<이런 법이 어딨어?>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지방법원의 판사이자 청소년 형법 전문가이다. 법을 ‘사회를 지탱하는 매우 중요하면서도 흥미진진한 토대’라고 보는 저자는 법을 이해하는 사람만이 정치와 사회, 사법 체계를 이해할 수 있다고 말한다. 판사 생활을 하며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수많은 조항으로 이루어진 법의 세계를 여러 가지 재미있는 사례들과 결합시켜 생생하게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언어로 이 책을 집필했다. 현재 네 명의 자녀를 기르는 어머니이기도 하다.
최근작 :<지역의 사생활 99 : 왜관>,<일도 사랑도 일단 한잔 마시고>,<나의 발견> … 총 25종 (모두보기)
SNS ://facebook.com/yongdeuk77
소개 :왜관이 고향인 권용득 작가는
공대생이던 시절, 하고싶은 일을 하겠다 마음먹고 만화를 만들기 시작했다.

2004년 <영순이 내사랑>으로 첫 책을 내고 이후 단편만화집 <예쁜 여자>와
에세이 <일도 사랑도 일단 한 잔 마시고> 등을 펴냈다.
요즘에는 암벽등반에 빠져 #인터넷산악회 활동도 겸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 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독일 쾰른대학교에서 문학과 철학을 공부했다. 인문, 음악, 미술, 청소년 교양 분야의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청소년을 위한 책으로는 《도대체 기후위기가 뭐야?》, 《왜 세계화가 문제일까?》, 《청소년을 위한 환경 교과서》, 《세상의 나무》, 《세상의 금속》, 《오, 철학자들!》, 《왜 우리는 생각대로 행동하지 않을까》 등을 번역했다.
최근작 :<간디 평전>,<반항과 창조의 브로맨스 에밀 졸라와 폴 세잔>,<소박한 자율의 사상가, 이반 일리치> … 총 247종 (모두보기)
소개 :

박홍규 (감수)의 말
이 책은 법에서 중요한 것은 결론이 아니라 그 결론에 이르는 논리적인 이유 설명, 즉 합리적인 설득이라는 점을 보여주는 점에 큰 장점이 있습니다.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구체적으로 청소년 자신들의 삶 속에서 법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나아가 현대 사회의 법 문제를 둘러싼 현실을 직시하고 바로잡기 위해, 미래 사회를 향한 새로운 법의 전망을 어떻게 세울 것인가를 이야기하고자 했습니다.

   
최근작 :<그 논리, 이상한데요?>,<지구는 시원해질 거야>,<가짜 뉴스 세계에서 살아남기>등 총 134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5위 (브랜드 지수 106,030점), 청소년 인문/사회 22위 (브랜드 지수 38,79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