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탐 철학 소설 28권. 난해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니체의 대표작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를 청소년이 읽기 쉽게 풀어쓰고 이야기를 더 재미있게 재구성했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의 구성을 많은 부분 따르면서 그 내용을 충실히 전달하고, 청소년이 나중에 진짜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를 읽을 때 가이드로 삼을 수 있게 했다.

중학생 연수는 TV에서 고층빌딩 사이로 줄 타는 사람의 이야기를 보고 구경하러 갔다가 ‘차라투스트라’라는 아저씨를 만난다. 줄 타는 사람을 보며 대화를 나누던 차라투스트라는 연수에게 제안한다. “내가 오늘 몇 사람을 만나러 가려고 하는데 함께하겠니?” 이렇게 연수는 차라투스트라와 여정을 함께하며 그에게 자기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고 깨달음을 얻기도 한다. ‘초인’, ‘영원회귀’가 무엇인지 자연스레 알게 되고, 행복이란 무엇인지 생각해 보게 된다.

최근작 :<[큰글자책] 자크 데리다>,<자크 데리다>,<철학 극장>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 논리, 이상한데요?>,<지구는 시원해질 거야>,<가짜 뉴스 세계에서 살아남기>등 총 134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5위 (브랜드 지수 106,385점), 청소년 인문/사회 22위 (브랜드 지수 38,90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