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신만의 뮤지컬 세계를 구축한 공연예술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에 대한 이야기. 정식 데뷔작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부터 <캣츠> 그리고 <오페라의 유령>까지 1970년대 초 앤드루 로이드 웨버가 등장함에 따라 한때 미국 브로드웨이에 주도권을 빼앗겼던 웨스트앤드는 제2의 부흥기를 맞았다.

앤드루 로이드 웨버는 작곡가인 아버지와 피아노 연주자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중세 시대 건축물에 관심을 보였던 앤드루는 옥스퍼드 모들린 대학에서 역사학을 공부하지만 결국 런던 왕립음악대학에 편입해 클래식 음악을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한다. 화려한 선율, 깊이 있으면서도 묵직한 울림을 주는 클래식 음악은 충분히 매력 있었지만, 그는 어린 시절 숙모가 보여 준 뮤지컬을 잊지 못한다. 유려한 클래식 선율에 극적인 스토리를 입힌 뮤지컬 음악이야말로 자신의 길임을 깨달은 앤드루는 과감히 뮤지컬 음악을 선택한다.

유희성 (한국뮤지컬협회 이사장 /연출가)
: 뮤지컬 <캣츠>,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에비타> 등 세계 곳곳에서 공연 중인 앤드루의 작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오페라의 유령>은 탄생 25주년 기념식을 성대하게 치른 후에도 세계 어딘가에서 매일 밤 순항 중입니다. 앤드루는 클래식 음악을 전공했지만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를 보고 뮤지컬 음악에 매료되었습니다. 듣고 연주만 하는 음악이 아니라 음악 선율에 이야기를 입힌다는 사실에 흥미를 느꼈던 것이죠. 그래서 당시 일반 대중에게는 고급 예술, 저급 예술로 나뉘던 음악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시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뮤지컬 음악의 새 지평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 책이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빌려 많은 이에게 삶의 위로와 희망을 선물하는 공연예술가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거라고 믿습니다. 또한 공연예술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을 비롯해 많은 아이들이 자신의 삶을 개척하고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하는 데 이 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최근작 :<내가 꿈꾸는 사람 1~20 세트 - 전20권>,<앤드루, 이 무대의 주인공은 너야>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 논리, 이상한데요?>,<지구는 시원해질 거야>,<가짜 뉴스 세계에서 살아남기>등 총 134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5위 (브랜드 지수 106,579점), 청소년 인문/사회 22위 (브랜드 지수 38,87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