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학종에 대한 일선 고등학교의 의지는 예전과 확연히 다르다. 진학역량이 남다른 학교의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학생들의 역량과 끼를 발산하도록 유도한다. 수학과학경시대회는 기본이고 각 교과별 활동과 관련된 경시대회도 학생부에 기록되어 지는 수상은 기본이다.

학생부 종합전형에 우수한 적응력을 보이는 학교들은 단절된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끝나게 하지 않는다. 토론대회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하여 평소에 수업을 토론으로 진행하면서 주제에 따라 조를 나누고 연구하며 토론하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수행한다.

다양한 비교과를 강조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강조하지만 최종 합격자가 나오지 않는 학교는 문제를 정확히 간파해야 한다. 2단계에서 실패하는 것은 면접의 벽을 넘지 못하기 때문이다. 면접의 제시문 내용을 이해하기에 학업역량이 부족해 최종 탈락하는 것이다.

학종은 그만큼 준비가 필요하다. 학종시대에 원하는 대학과 희망하는 전공을 찾아가는 방법이 있다는 저자. 다년간 입시를 경험한 선생님들을 “입신(입시의 신)”이라 명명하고 그 방법을 명료하게 서술한 책이다.

최근작 :<학종합격일지>,<2025 대입 수시>,<내 성적으로 갈 수 있는 대학>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현 바이브온 교육위원
전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원단 부장
전 서울시 진학부장협의회 회장
전 대교협 대표강사/상담교사
전 EBS출연교사(입시)
전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강사
전 언론입시자문위원(조선일보, 중앙일보)
전 대학입시자문위원(연세대, 성균관대, 한양대, 경희대, 중앙대, 홍익대, 경기대 등)
전 입시칼럼니스트(주간동아, 조선에듀, 주간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