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뉴욕타임스, 워싱턴 포스트, NPR 등 수십 개의 미국 주요 저널이 추천 한 책. 윔피키드의 유머와 10대의 소용돌이치는 감정, 고민들을 자기답게 풀어가는 이야기이다. 주인공 에바는 새로운 환경에 걱정하고 다른 아이들과 비교하며 자신감을 잃기도 하며, 어른들의 기억 속 한 부분의 나이기도 한다.

주인공 에바는 어른들은 잘하는 일 좋아하는 일을 찾아라 모두 잘될 거라 응원하지만 그것조차 부담스러운, 아직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모른다. 하지만 자신 안에 숨겨진 부당함에 대한 항거와 불합리한 것을 바로 잡고자 하는 자신의 목소리를 찾는다. 10대 특유의 유머와 재치 넘치는 일러스트를 통해 아이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웃음과 통쾌함을 보여준다.

제1장 세상에서 제일 싫은 단어, 중간 007
제2장 어른들은 정말 아무것도 몰라 026
제3장 정말 말도 안 되는 것투성이야 054
제4장 나는 정말 좋아하는 게 없어! 070
제5장 쓸데없는 일들의 천국이지 084
제6장 나는 이제 망했어 101
제7장 소심한 반항 116
제8장 나도 잘하는 게 있을까 137
제9장 어쩐지 이럴 줄 알았어 161
제10장 실패한 도시락 혁명 168
제11장 내가 뭐 어쨌다고 188
제12장 어쩌면 완전히 망한 건 아닐지도 몰라 200

: “윔피키드를 즐겨 읽었던 아이들이라면 푹 빠질 책”
워싱턴 포스트
: 난 대체 뭘 잘하는 걸까?’ 작가는 10대에 이른 아이라면 누구나 씨름하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흥미진진하게, 그리고 공감가게 펜화와 글로 펼쳐낸다.
: 재치 넘치는 일러스트와 문장들이 페이지 위에 살아 있듯 넘실거리며 10대 특유의 쉬이 자극되는 불안감과 자기보호적인 유머감각을 그대로 담아낸다.
: 작가가 그리고 묘사하는 여주인공은 웃기고, 신경질도 부리고, 걱정이 많은 만큼이나 사랑스럽다. 그림 하나하나가 생생하고 신선하게 아이들에게 말을 건다.
반즈앤노블 서평
: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 고민하는 아이의 심리에 푹 빠져 순식간에 읽게 되는 책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전개가 빠르고 유머감각이 돋보이는 이 책은 아이들의 소용돌이치는 감정을 그대로 표현했다.
: 배를 잡고 웃게 만드는 책!

최근작 :<13살 에바의 학교생활 1~2 세트 - 전2권>,<나도 중학생은 처음이라고!>,<초등학교 5,6학년 필독서 세트 - 전4권>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에서 태어나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공부했다. 첫 책인 '13살 에바의 학교생활 일기' 시리즈는 윔피 키드스러운 유머, 10대의 소용돌이치는 감정과 고민들을 자기답게 풀어가는 탄탄한 이야기가 결합된 책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워싱턴포스트, 뉴욕타임스 , NPR, 커커스 등 미국 주요 언론의 극찬을 받았고 편집자들이 선정한 ‘전미 북 엑스포 화제의 책’(A BEA BUZZ PANEL BOOK)에 선정됐다. 또한 수백 명의 책 리뷰 블로거들이 그의 책을 다루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최근작 :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

아름다운사람들   
최근작 :<스티븐 호킹의 나와 우주>,<내 감정이 하고 싶은 말>,<초등 1학년 개정교과연계 필독서 세트 - 전4권>등 총 190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0위 (브랜드 지수 16,842점), 육아 20위 (브랜드 지수 59,47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