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3D 게임 그래픽 제작을 위한 기본
Section 01 게임 제작 파트의 구성과 역할
Section 02 3ds Max 기본 사용 방법
Section 03 3ds MAx 주요 인터페이스
Section 04 새로워진 주요 기능 및 향상된 내용
Chapter 02 3D 게임 모델링
Section 01 게임 모델링의 모든 것! Edit Poly
Section 02 손 모델링하기
Chapter 03 3D 게임 매핑
Section 01 재질 편집기
Section 02 UV
Section 03 나무상자 만들기
Chapter 04 여전사 만들기Ⅰ
Section 01 얼굴 모델링
Section 02 바디 모델링
Section 03 갑옷 모델링
Section 04 UV
Chapter 05 여전사 만들기Ⅱ
Section 01 Zbrush
Section 02 스컬핑
Section 03 Normal Map, AO Map, Specular Map
Section 04 마모셋
Chapter 06 게임 애니메이션
Section 01 리깅
Section 02 뛰기
Section 03 걷기
Section 04 공격하기
Section 05 풋스텝 모드
Section 06 모션 플로우 모드
Section 07 믹서 모드
Chapter 07 렌더링
Section 01 3점 조명
Section 02 Sky Light
Section 03 Mental Ray
Section 04 ART Render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