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해리포터', '구스범스'에 이어 ‘전 세계 어린이 책 베스트셀러 4위(위키피디아 전 세계 베스트셀러 목록)’에 이름을 올린 시리즈이다. 이 시리즈는 1979년 첫 출간 이래 40개국에서 2억 7천만 부가 판매되었다. 독자인 ‘내’가 주인공이 되어, 다음 이야기를 고르고, 그 선택에 따른 나만의 결말을 맛볼 수 있어서 능동적이고 주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책이다. 1권 '마스든 저택의 비밀'은 탐정이 되어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이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이 시리즈는 시대에 맞게 이야기를 수정하고, 국내 일러스트레이터의 참신한 그림을 입혀 현재 어린이들 입맛에 맞게 단장했다. 화려한 모험의 스케일, 내가 직접 모험에 참여하는 듯한 스릴, 감각적인 그림이 어우러져 ‘읽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이 시리즈는 20세기 폭스사에서 영화를 제작 중이다.

이 시리즈는 작가와 독자가 함께 대화하며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작가는 이야기를 시작하면서 독자에게 ‘이제부터 네가 주인공이다!’라고 선언한다. 그리고 매 장마다 이야기를 펼쳐 보인 뒤 질문한다. 이를테면, ‘이런 상황에 닥친다면 도망칠래? 맞닥뜨릴래?’ ‘이 다음에 동굴로 갈래? 땅 위로 나갈래?’라는 식이다. 독자는 이렇게 작가가 던지는 질문을 계속 마주하며 다음 이야기를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다. 내 작은 선택이 예측 불가한 이야기로 뻗어 나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고 스릴 넘친다.

읽는 사람마다 선택이 다 다르기 때문에 결말도 제각각이다. 이 시리즈에는 각 권마다 20~42개의 결말이 있다. 같은 책을 읽더라도 서로 다른 이야기를 완성하게 되는 것이다. 선택이 탁월했다면 모험을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지만, 잘못 선택하면 최악의 상황을 맞이할 수 있다. 만약 자신이 선택한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다른 이야기를 선택하면 된다. 즉, 이 책을 읽는 과정이 또 다른 인생을 경험하는 ‘인생 게임’이 되기도 한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장서영 (청어람 독서코칭센터 소장)
: 논리적이고 비판적인 사고가 발달하는 시기의 아이들에게 책 읽는 재미와 책 읽기의 몰입을 안겨 줄 책입니다. 줄곧 다음 장면을 선택해야 하는 형식이어서 책을 수동적으로 읽기보다 적극적으로 읽게 되지요. 그 과정에서 이야기의 앞뒤 상황이 논리적으로 맞아 떨어져야 하기 때문에 깊이 생각할 기회를 얻습니다. 이러한 읽기 방식은 기억에 오래 남을 뿐 아니라 독서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합니다. 빨리 읽고 마는 습관을 가진 독자는 천천히 생각하며 읽는 독서의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작 :<끝없는 게임 5>,<끝없는 게임 4>,<끝없는 게임 3> … 총 159종 (모두보기)
소개 :바다 탐험, 히말라야 하이킹, 아프리카 봉사 등 세상 온갖 곳에서 모험을 즐기는 탐험가이자 어린이 책 작가. 시계 지리, 신화, 역사, 탐정 소설, 음악 등 관심 분야가 다양했던 몽고메리는 자신의 경험을 「끝없는 게임」 시리즈에 고스란히 녹여 냈다.
몽고메리는 2014년 7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으며, 그가 남긴 책은 40권이 넘는다. 현재 20세기 폭스사에서 「끝없는 게임」 시리즈의 영화를 개발 중이다.
최근작 :<미리 알면 든든해 만화 고전 시가> … 총 181종 (모두보기)
소개 :돈키호테보다 로시난테를 꿈꾸는 만화가이며 성균관대학교에서 화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했습니다. 언제나 아이다운 순수한 마음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중·고등학교 시절 CA반에서 만화 강사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어린이를 위한 꿈꾸는 다락방』, 『일등 아이 바보 엄마』, 『7일 안에 난 달라질 거야』, 『고품격 유머』, 『행복이 뭐 별건가요』, 『소문난 애나 로쉬』 등이 있고, 개인 작품으로 『하트라떼: 스타벅스에서 떠는 달콤한 수다』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국어 국문학을 공부하며, 아름다운 우리말과 훌륭한 작품을 대하는 마음가짐을 배웠다. 지금은 좋은 원서를 찾아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한국어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멋진 신세계》《스타벅스에 간 소녀》《DNA 탐정》《플라스틱 소녀》《구스범스》시리즈, 《끝없는 게임》 시리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