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시간당 수백억 매출을 올려주는 남자, 이 세상 모든 상품에 꼭 맞는 '언어'를 다듬고 만들어 마케팅에 제트엔진을 달아주는 남자. 상품에 혼(魂)을 불어넣는 설득 언어의 마술사. 20만 독자를 열광시킨 기획?마케팅?세일즈의 베스트셀러 <팔지 마라, 사게 하라>의 저자 장문정이 <한마디면 충분하다>로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한마디면 충분하다>는 고객과 소비자의 눈과 귀를 쉴 틈 없이 공략하는 말들의 각개전투장인 비즈니스 세계에서 기선을 제압하고 승기를 잡는 '설득언어 포장기술'을 완벽하게 소개한다.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라는 부제에서 짐작되듯이 이 책은 마케팅.세일즈뿐만 아니라 귀에 쏙 들어오고 뇌리에 각인되는 상품 기획과 컨셉에 필요한 노하우까지 남김없이 알려준다.

프롤로그 | 하늘 아래 새로운 것, 당신의 한마디로 만들 수 있다
길을 안내하기 전에 | ‘How’가 아니라 ‘What’에 집중하라

PART 1 덜어낼수록 완벽해진다 - 한 번에 훅 꽂히는 촌철살인 기술

1. 작명 - 잘 지은 이름이 상품 명줄을 쥔다

상품명에 상품의 목숨이 달려 있다 | 효능까지 탈바꿈시키는 작명 센스 | 역효과를 부르는 네이밍 6 ― ① 다시 묻게 되는 이름, ② 약어가 들어간 이름, ③ 특수기호나 부호가 들어간 이름, ④ 숫자가 들어간 이름, ⑤ 지나치게 긴 이름, ⑥ 부정적 어감의 이름 | 가장 좋은 이름은 언제 나오나? | 무조건 쉽게 기억나도록 만들어라 | 벌떡 장어, 오메 좋은 거… 살아 있네! | Key Point

2. 컨셉부여 - 소비충동을 유발하는 초강력 한마디
은은한 컨셉은 100% 망한다 | 컨셉 확장 ① 본질은 놔두고 용도만 전환하기, ② 본질마저 용도 전환하기 | 유머가 있으면 반은 먹고 들어간다 | 언어유희, 언어파괴도 쓸 만한 카드 | 라임을 활용한 컨셉으로 ‘들썩들썩!’ | 컨셉과 카피는 부모가 같다 | Key Point

3. 이미지선언 - 당신이 선언한 대로 믿게 하라
차별화해서 각인시켜라 | 이미지선언 규칙 ① “한마디로 말하자면…”, ② 신념과 의지가 담긴 슬로건 만들기 | Key Point

4. 일침 - 노른자만 남기고 다 버려라
언어 거품을 싹 걷어내라 | 한 방에 꽂히는 카피 만들기 | “골라보세요”가 아니라 “골라드릴까요?” | 가장 강력한 클라이맥스는 반전이다 | 고등어가 나오면 몸통부터 먹는다 | 고객이 머뭇거릴 때 쓰는 한 방 | 말 한마디로 위기탈출! | 살을 베어주고 원하는 것을 얻는 초강수 | Key Point

5. 단언 - “돈 많아요? 아니면 이거 사세요!”
역효과만 부르는 언어낭비 | 힘이 실리는 주장: “걱정 마세요!” “그딴 건 없습니다!” | 동사를 맨 앞에 놓아라 | “돈 많아요? 우리 비행기 타세요” | 세일즈맨에게 “다음 이 시간에”는 없다 | Key Point

첫문장
한 해에 16만 명이나 개명을 하는 시대다.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
: 비즈니스 세계는 소비자의 눈과 귀를 쉴 틈 없이 공략하는 말들의 각개전투장이다. 사로잡지 못하면 도태되고, 설득하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한다. 지나가는 사람의 발걸음을 멈추고 싶은가? 공허한 말들의 재롱잔치가 아닌 정수를 찌르는 강력한 무기를 갖고 싶은가? 그렇다면 지금 이 책을 집어 든 당신은 원하는 것을 얻었다. 장문정은 자신의 ‘영업비밀’과도 같은 설득 노하우, 지금이라도 당장 따라 해보고 싶은 풍부한 사례들을 놀라우리만치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준다. 기발한 제품명, 핵심을 찌르는 카피,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설득의 한마디가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에게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한다. 한번 붙잡으면 끝까지 읽을 수밖에 없는 매력을 지닌 책이지만, 당부하건대 다 읽었다고 곧바로 책장에 꽂아 두지는 말길 바란다. 쉴 틈 없이 고객과 마주치는 현장에서 다시 찾아 읽어야 할 순간들이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올 테니까.

최근작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한마디면 충분하다>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쌤앤파커스   
최근작 :<얼굴이 바뀌면 좋은 운이 온다>,<세컨드 브레인 부스트>,<하루 1분 언어자극의 기적>등 총 499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99,485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39,580점), 에세이 3위 (브랜드 지수 1,066,5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