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반려견 인구 1천만 시대, 반려견에 대한 관심과 관련 산업은 폭발적으로 늘었지만 정작 개에 대한 제대로 된 인식과 사육 태도는 여전히 걸음마 단계에 머물고 있다. ‘국민 강아지 아빠’ 로 불리는 저자가 반려인이라면 늘 맞닥뜨리는 다양한 문제들을 함께 생각하고 고민함으로써, 사람과 개가 행복하게 동거할 수 있는 해법을 모색해본다.

같이 살기 위해서는 서로 간에 배려가 필요하다. 사람은 사람의 공간 안에 개를 들여놓았기에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최소한의 ‘타협’이 필요한 것이고, 개는 사람의 공간 안에 들어간 것이기에 그 공간 안에서 사람과 공동생활을 할 수 있는 ‘규칙’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이 바로 ‘훈련’이고 ‘교육’이다.

: “이웅종 소장은 내가 아는 그 누구보다 개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그런 그가 《개는 개고 사람은 사람이다》라는, 반려인들에게 다소 도발적인 제목의 책을 내놓았다. 그러나 책을 보면 오래지 않아 오해가 풀린다. 그는 사람과 반려동물의 바람직한 관계 맺기는 바로 서로의 ‘다름’을 제대로 이해하는 데서 시작한다고 말하고 있다. 순전히 ‘인간만을 위한 공간’에 들어선 개에게 ‘인간적인 생각’을 강요함으로써 오히려 개도 사람도 모두 힘들어졌다는 것이다. 개를 키우며 이런저런 답답함을 가진 사람이라면, 무척이나 공감되고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8월 5일자 '새로 나왔어요'

최근작 :<2024 SD에듀 반려동물행동지도사 한권으로 끝내기>,<개는 개고 사람은 사람이다>,<동고동락>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쌤앤파커스   
최근작 :<얼굴이 바뀌면 좋은 운이 온다>,<세컨드 브레인 부스트>,<하루 1분 언어자극의 기적>등 총 499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99,495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39,578점), 에세이 3위 (브랜드 지수 1,066,52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