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2016 뉴욕 타임스 선정 베스트 일러스트레이션 북 수상작. 전미도서관협회(ALA) 선정 도서. 평온한 일상에 느닷없이 찾아 온 죽음을 어떻게 받아들이는가 하는 문제를 한창 신나게 놀던 아이들이 문득 발견한 작은 새의 죽음으로 풀어낸 그림책이다.

1938년에 처음 씌었어도 현대시처럼 군더더기 없는 마거릿 와이즈 브라운의 글은 말할 것도 없고, 최근 <행복을 나르는 버스>로 한창 이름을 드날리고 있는 화가 크리스티안 로빈슨이 그만의 현대적인 그림으로 해석하여 매우 새롭다. 더욱, 자신들이 지금 막 겪고 있는 이야기인 것처럼 요즘 아이들이 일상을 그린 그림은 발랄하고도 친숙하여 장례식이라는 말이 주는 음울한 선입견을 멀찍이 밀어낸다.

지금까지 나온 어린 아이들에게 죽음을 이야기해 주는 책은 때론 과장되기도, 지나치게 심각하기도, 낯설게 교훈적이기도 하여 부담스러웠다면, 이 그림책은 단순한 글과 일상에 밀착된 그림이 무리 없이 ‘죽음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아이들과 함께 느끼고 이야기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 로빈슨의 새로운 그림은 원작 글, 그림이 가진 의도에 충실하면서도 한 층 더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세련된 책으로 거듭나게 한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마거릿 와이즈 브라운은 어려운 주제를 향해 매우 직접적으로 접근하여, 함께 치루는 장례식으로 위로의 방식을 일깨운다.
: 로빈슨이 구현한 새로운 혼합 예술은 뚜렷한 매력으로 도심 속 공원가 주인공들을 표현하며, 어린 아이들의 깊은 내면을 이끌어냈다.
: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글과 명랑한 그림으로 다시 태어난 삽화는 지금 이 세대의 독자들에게 새로운 고전을 선사한다.
스쿨 라이브러리
: 전작에 대한 로빈슨의 사려 깊은 오마주는 격식을 갖추며 새로우며 여전히 사랑스러운 책을 만들어냈다.

수상 :1944년 칼데콧상
최근작 :<윌리의 호주머니>,<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세트 - 전20권>,<낮에도, 밤에도 안녕> … 총 68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또 다른 아이>,<넌 중요해> … 총 104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캘리포니아 예술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한 뒤 ‘세서미 워크숍’과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일했다. 지금은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로, 애니메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행복을 나르는 버스》로 칼데콧상, 뉴베리상, 코레타 스콧 킹상을 받았으며, 수많은 명작으로 다수의 문학상을 수상했다. 《정답이 있어야 할까?》, 《레오, 나의 유령 친구》, 《내 생일은 언제 와요?》, 《야호! 비다》 등 여러 그림책에 그림을 그렸다.
최근작 :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북뱅크   
최근작 :<늪 100층짜리 집>,<바나나 선생님>,<어른도 모르는 48가지 중요한 것>등 총 221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893,984점), 외국창작동화 10위 (브랜드 지수 100,790점), 정리/심플라이프 17위 (브랜드 지수 2,880점)
추천도서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어떤 일이 닥쳐도.’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 자장가 구절은 읽을 때마다 가슴을 뭉클하게 합니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 그림책에 8년 연속 선정되면서 세계 여러 나라에 널리 알려진 이 그림책은, 시적인 간결한 글과 성장의 매 순간을 따뜻한 눈으로 포착한 그림이 영원한 사랑의 대물림을 매우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메마른 현대 사회에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 줍니다.

최용선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