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잘나가던 은행원이었으나 빚보증 때문에 나락으로 떨어지고, 마흔이라는 늦은 나이에 단돈 50만원을 쥐고 상경한 사내가 있다. 『내 차로 가는 세계 여행』은 그로부터 15년 후 아등바등 살아 왔던 중년의 남자가 55년 동안 묻어 두었던 꿈의 실현, ‘내 차로 가는 세계 여행’을 기록한 책이다.

로코에서 남미를 거쳐 북미까지 올라간 이야기를 엮은 것으로, 여행기의 2편에 해당한다. 해발 0m부터 에콰도르 침보라소의 5,000m를 직접 운전해 올랐고 세상의 끝 우수아이아에 닿았다. 남미의 이과수 폭포부터 북미의 나이아가라, 볼리비아의 우유니 사막……. 아는 곳은 다 갔다. 야생동물이 아침을 깨우는 현지 숙소, 두꺼비가 문 앞에 득시글한 방까지 남들이 모르는 곳까지 갔다 왔다.

오승환 (투수,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백넘버 26, 1982년 7월 15일생)
: 일본에 있을 때부터 여행 출발 블로그를 지켜봤습니다. 먼 훗날, 저도 가족과 함께 이런 자동차 여행을 꼭 해보고 싶습니다. 진정 자랑스런 한국인입니다.
: 내 친구 조용필은 가수왕이 아니라 자유왕(自由王)이다. 오십대 중반의 나이에 가족을 이끌고 자동차 세계 일주를 다녀왔으니 가히 인생의 왕 아니겠는가. 이 책은 기존의 책들에 비교했을 때 생각의 깊이와 정보의 수준이 사뭇 다르다. 페이지를 열자마자 금방 마지막 페이지에 이를 만큼, 흥미진진한 재미는 덤이다.
: 리는 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대개 현실에 쫓겨 뒤로 미루다가 결국은 하지 못하고 만다. 그래서 그의 여행은 용기에 관한 이야기다. 이제 막 자아와 마주하기 시작한 십대도, 험난한 삶의 현실과 부닥쳐야 하는 이십대도, 그리고 삶에 치여 주눅들어가는 오십대도 큰 숨 한번 들이쉬고 가슴을 쫙 펴고 씩씩하게 헤쳐 나갈 수 있게 하는 용기에 관한 이야기다.
김경진 (동부건설 주식회사 대표이사)
: 최근 10년간 휴가도 제대로 떠나 본 적이 없을 정도로 회사일에 매달려 살아 온 내게, 생업을 정리하고 아들까지 휴학시켜 가족동반으로 떠나는 자동차 세계여행은 큰 충격이었다. 시각이 남다른 이 친구가 견문록을 썼다 하니, 이 책의 도움으로 내 좁은 식견의 벽을 넓어지기를.

최근작 :<내 차로 가는 세계 여행 2>,<내 차로 가는 세계 여행 1>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