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피리 부는 카멜레온 시리즈. 모리는 꽃을 좋아했다. 그런데 애벌레가 꽃을 다 갉아 먹자 기분이 나빠졌고 애벌레잡이 기계로 애벌레들을 몽땅 잡으려고 마음먹었다. 애벌레를 몽땅 잡으면 모리가 좋아하는 꽃을 지킬 수 있을까? 사고뭉치에 말썽꾸러기지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할 줄 아는 모리의 이야기를 만나 보자.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모리의 애벌레잡이 기계>,<모리의 커다란 성>,<모리는 새것만 좋아해!>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캐나다 몬트리올에 살고 있으며, 많은 어린이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2005년에 엘리자베스 미라직 클리버 상을 받았고, 2007년에 그림책 <잃어버린 단어를 찾아 주는 꼬마 마법사>로 캐나다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주연방 총독상(아동 일러스트 부문)을 받았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모리는 새것만 좋아해!>, <모리의 커다란 성>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3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와 포르투갈어를 전공했습니다. 유아, 아동 출판 분야에서 오랫동안 일했으며, 아이들에게 꿈과 웃음을 주는 책을 만들고자 열심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소시지 머리>, <올리브는 모자가 부끄러워!> 등이 있습니다.

키즈엠   
최근작 :<방귀 트럼펫>,<복주머니 요정>,<나의 정원 가방>등 총 401종
대표분야 :그림책 20위 (브랜드 지수 296,782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9,873점)

모리는 꽃을 좋아했어요. 좋은 향기와 예쁜 모양을 마음에 들어 했지요. 그런데 애벌레가 꽃을 엉망으로 갉아 먹은 것을 보고 모리는 기분이 나빠졌어요. 모리는 뚝딱뚝딱 애벌레잡이 기계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모리는 기계를 아주 잘 만들었거든요. 애벌레잡이 기계를 완성한 모리는 씽씽 신나게 달려갔어요. 부릉! 부릉! 부르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