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피리 부는 카멜레온 시리즈. 지구 온난화에 관한 이야기다. 우리가 환경을 제대로 보살피지 않으면 ‘겨울’이 사라진다는 설정을 통해, 유아로 하여금 환경에 대해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고 있다. 더불어 지구 온난화를 해결하기 위해 개개인이 할 수 있는 노력들을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다.

겨울이면 벤자민은 꽁꽁마켓을 열었다. 스케이트, 털장갑 등 겨울에 필요한 것들을 준비해 놓았다. 그러면 동물 친구들이 찾아와 사 가고는 했다. 그런데 올해는 아무도 찾아오지 않았다. 벤자민은 동물 친구들이 아픈 게 아닐까 걱정이 되어 찾아가 보는데….

최근작 :<겨울이 사라졌다>
소개 :대학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했고, 지금은 아이들을 위한 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점점 뜨거워지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아이들이 한 걸음 다가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썼습니다.
최근작 :<괜찮아, 다시 봄이 올 거야> … 총 96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grimter
소개 :디자인을 공부하고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며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강의했어요. 주로 기업 관련 그림을 그리다가, 지금은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그린 책으로 《왜 기다려야 돼요?》, 《수리수리마수리 암호 나라로!》, 《욕심이 왜 나빠요?》, 《라쌤 껌딱지》, 《겨울이 사라졌다》, 《미래가 온다, 우주 과학》, 《동물이라서 안녕하지 않습니다》 등이 있어요.

키즈엠   
최근작 :<방귀 트럼펫>,<복주머니 요정>,<나의 정원 가방>등 총 401종
대표분야 :그림책 20위 (브랜드 지수 296,782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9,8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