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작은 배 재재가 처음으로 바다에 나가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이다. 멀리서 바라보기만 해서는 알 수 없는 바다 세상. 아이들은 재재가 겪는 모험을 보며 새로운 환경에 대한 도전 정신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지혜와 강한 의지를 느끼게 될 것이다.

작은 배 재재는 늘 너른 바다를 여행하고 싶어하지만 친구들은 강을 오가는 작은 배가 바다로 나갈 수는 없다고 꿈도 꾸지 말라고 한다. 하지만 재재는 꿈꾸기를 포기하지 않고, 가족을 찾고 싶다는 치치를 데리고 재재는 바다로 여행을 떠난다. 마냥 설레는 마음도 잠시, 재재와 치치는 곧 소용돌이에 빠지고 만다. 거세게 휘감으며 재재와 치치를 빨아들이는 소용돌이. 우왕좌왕 어쩔 줄 몰라 하는 재재와 힘없이 휩쓸려가는 치치는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작은 배 재재는 늘 바다에 가 보고 싶어 해요.
하지만 친구들은 고개를 저으며 어림없다고 말하지요.
그런 어느 날, 재재는 바다에서부터 떠밀려온 숭어 치치를 만나게 됩니다.
가족에게 돌아가고 싶다는 치치에게, 재재는 걱정 말라고 함께 가 주겠다고 하지요.

처음 바다를 본 재재는 몹시 설렜어요.
너른 바다 그 위를 날아가는 갈매기들도 신기했고, 잔잔한 파도도 아주 좋았지요.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재재와 치치는 곧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됩니다.

또, 치치를 노리는 무지막지한 상어와도 마주치게 되지요.
바다는 아름다움만큼이나 두려운 곳이었습니다.
과연 재재는 이런 무시무시한 바다에서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을까요?
치치는 가족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최근작 :<내 머리에는 딱따구리가 산다>,<바다로 간 재재>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유치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어요. 취미는 깨끗하게 청소한 방에서 책과 영화보기, 멍 때리며 산책하기입니다. 2015년 어린이동산 중편동화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2020년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당선이 되었어요. 그림책 《바다로 간 재재》에 글을 썼습니다.
최근작 :<외계인 디토>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짧은 선, 작은 터치 하나가 기쁨이 되고 사랑이 되어 모두에게 행복으로 다가가길 바라며 그림 창작을 하고 있다. 그동안 그린 책으로 『제때! 제때!』, 『바다로 간 재재』, 『안젤라의 달 청소』 등이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토토와 달』, 『외계인 디토』, 『겁쟁이 사자』가 있다.

키즈엠   
최근작 :<방귀 트럼펫>,<복주머니 요정>,<나의 정원 가방>등 총 396종
대표분야 :그림책 20위 (브랜드 지수 296,321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9,8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