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알렉사 청의 첫 자서전. 빠르게 소비되는 트렌드 속 그녀가 추구하는 ‘고유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평소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법이나 유행을 타지 않는 메이크업 등 자신의 진짜 매력을 찾는 방법에 대해 자신만의 철학을 전한다.

또한 1990년대 걸 파워를 뽐내던 스파이스 걸스, 하이웨스트 비키니를 입은 영화 속 롤리타, 어떤 카메라도 담아내기 힘든 매력의 케이트 모스, 여성성과 소년스러움을 동시에 뽐내는 제인 버킨 등 그녀에게 영감을 준 패션 아이콘들을 소개하며 각자의 스타일에 관한 메시지를 건넨다.

목차가 없는 상품입니다.

보그(UK) (추천)
: “솔직한 통찰력을 가지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한 알렉사 청.
십대 소녀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스타일 아이콘의 탄생은 다이어리에 해답이 있다.”
코스모폴리탄(UK) (추천)
: “평소 알렉사 청, 패션, 스타일 중 하나라도 관심이 있었다면 이 책을 살 것.
감각적인 사진과 영감이 필요했다면 반드시 이 책을 살 것.”
마리끌레르(UK) (추천)
: “알렉사 청의 첫 자서전은 출간만으로도 우리를 매료시킨다.”

최근작 :<it 잇>
SNS :https://instagram.com/chungalexa
소개 :1983년 11월 5일 영국 출생으로 모델, 에디터, DJ로 활동하는 멀티 플레이어. 칼 라거펠트, 안나 윈투어 등 내로라하는 패션 피플뿐만 아니라 뮤지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뮤즈이기도 하다. 자신의 이름을 딴 가방은 럭셔리 브랜드 멀버리의 베스트셀러이자 모든 여성들의 ‘잇백’으로 등극, 유행과 차별화 된 남다른 센스로 패션을 포함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chungalexa)
최근작 :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7년간 UI 디자이너로 일하다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사랑은 어떻게 예술이 되는가》 《디자인 경영 핸드북》 《행복한 가족의 집》 《킨포크 홈》 《라곰》 《드로잉 해부학》 《세계의 기호와 상징 사전》 《나는 왜 사랑할수록 불안해질까》 《필로소피 랩》 등이 있다.

시드페이퍼   
최근작 :<막귀도 알아듣는 시사상식>,<더 이상 이렇게 살 수는 없잖아>,<컬러 위드 미 앤드 맘 Color with Me & Color with Mom 세트 - 전2권>등 총 14종
대표분야 :제과제빵 12위 (브랜드 지수 10,708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38위 (브랜드 지수 2,69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