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부산센텀점] 서가 단면도
|
언리얼 엔진 4를 처음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해 기획된 책. 실제 게임이 제작되는 순서에 맞게 챕터를 구성하여 자연스럽게 워크플로를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샘플 게임을 제작해 보면서 각각의 기능을 실무 게임 제작에서 어떻게 연계하여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블루프린트를 기반으로 코드 작성 없이 노드끼리 연결된 그래프를 통해 게임 만들기가 가능하므로, 처음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사람도 무리 없이 책의 내용을 따라할 수 있다.
PART 1 시작하기 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