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MUJI 스타일 작은 집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는 책이다. 2012년 6월 일본, 무인양품에서 '무인양품 집'에 2년간 무료로 거주할 모니터 요원을 모집하는 캠페인을 개최했다. <무인양품으로 살다>는 도쿄 미타카 시에 지은 무인양품 집 '나무의 집'에 2년간 거주한 세 식구의 모습을 담고 있다.

저자는 '무인양품이 지은 집에서 무인양품 가구를 놓고 무인양품 물건으로 사는 모습을 리포트'하는 행운을 얻었다. 웹디자이너인 저자는 자신의 재능을 십분 발휘하여 무인양품으로 지내는 일상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무인양품 제품이 많이 등장한다. '나도 알아!' 할 만큼 유명한 제품부터 '이런 것도 있어?' 할 만한 제품까지 다양하다. 온통 무인양품으로 사는 세 식구의 모습을 통해 '무인양품으로 산다'는 게 어떤 풍경일지 짐작해볼 수 있다.

chapter 01 편리한 생활, 만능수납
chapter 02 기분 좋은 생활, 인테리어
chapter 03 즐겁고 간편하게, 살림
chapter 04 아이와 함께하는 생활
chapter 05 살기 좋은 우리 집

최근작 :<무인양품으로 살다>
소개 :1985년 9월 28일 홋카이도 출생으로 인쇄출판 관련 직업을 꿈꾸며 19세에 도쿄로 상경했고 어쩌다 보니 웹디자이너가 되었다. 이후 결혼을 하여 아이를 낳았고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고 집도 사게 되었다. 2014년 1월, 무인양품 집 ‘미타카의 집’의 모니터 요원으로 뽑혀 2년간 무인양품으로 생활하며 하루하루를 기록했다.
무인양품 집 리포트 - 전부 무인양품으로 산다 http://www.muji.net/mt/ie/mitakanoie/
놋삐와 아미의 디자인교실 ‘우로’ http://ulo.tokyo/
최근작 :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다 원서를 집요하게 파고드는 일본어 번역의 매력에 빠져 번역 세계에 들어오게 되었다.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영문 조판 가이드북》 《1등은 당신처럼 팔지 않는다》 《신경 청소 혁명》 《비즈니스 모델 혁신의 역사 1, 2》 《뱃살이 쏙 빠지는 식사법》 《바빌론 부자들의 돈 버는 지혜》 《나의 첫 불렛저널》 《모세혈관, 건강의 핵심 젊음의 비결》 《로봇 시대에 불시착한 문과형 인간》 《천연약》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