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일에만 매달리던 시대가 가고, 개인의 생활과 활동을 중요시하는 시대가 오면서 집 꾸미기 열풍은 지속되고 있다. 집 꾸미는 방법을 알려주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책이 난무한다. '도대체 우리 집은 어떻게 꾸며야 할까'. 저자 어맨다 탤벗은 정확하게 말한다. "행복해지기 위한 집".

디자인 컨설턴트이자 스타일리스트인 그녀는 세상 모든 사람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행복한 삶이라면, 디자인은 그것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하고,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자칭 '해피폴HappyPoll'이라는 행복에 관한 다양한 조사를 하고, 연구자들의 기존 설문지 등을 취합했다. 그 자료들을 집과 접목시켜 디자인으로 구현하는 방법들을 생각했다. 그것을 모은 것이 바로 《어바웃 해피니스》.

이 책은 집이라는 공간에 있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디자인을 색, 조명, 장소, 자연, 정리 등 다채로운 관점으로 이야기한다. 이제 그냥 예쁘게 집을 꾸미는 시대는 지났다. 나를, 우리를 더 기분 좋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집으로 꾸미는 시대다.

행복에 대하여
1장. 색
2장. 더불어 살기
3장. 쉼
4장. 편집
5장. 흐름
6장. 유머
7장. 조명
8장. 장소
9장. 기억
10장. 자연
11장. 질서
12장. 놀이
13장. 감각
14장. 즉흥성

최근작 :<어바웃 해피니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스타일리스트, 디자인 컨설턴트, 트렌드 예측가. 런던에서 인테리어 전문 잡지 <리빙 에세트라> <엘르 데코레이션> 등에서 10년 동안 일했으며, 영국 디자인의 아이콘 일스 크로포드(Ilse Crawford)와 이케아의 작업에 컨설턴트로 참여했다. 이후 호주로 돌아와 인기 TV 프로그램인 <탑 디자인>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디자인과 관련해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저서로는 《어바웃 해피니스》와 《삶의 방식을 다시 생각하라》가 있다.
최근작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 … 총 187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하고 글쓰고 강의해요. 놀고 걷고 딴짓도 하고요. 외국 문학 작품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30년 이상 했어요. 로알드 달의 《마틸다》, 유리 슐레비츠의 《그림으로 글쓰기》, 그리고 미카 아처의 《나 진짜 궁금해!》를 번역했어요.

디자인하우스   
최근작 :<아이가 자라는 집 vol.1>,<마지막 거인 (15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도미솔 박미희의 김치 이야기 : 제주 김치>등 총 171종
대표분야 :집/인테리어 3위 (브랜드 지수 28,291점), 미술 이야기 13위 (브랜드 지수 29,61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