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북유럽 디자인’이나 ‘북유럽 스타일’이란 말이 다소 식상하게 느껴질 정도로 유행이지만, 이 책이 물건을 통해 보여주려는 것은 외형적 스타일이 아니라 물건에 담긴 가치다. 북유럽 제품의 특징은 좋은 물건의 특징과 비슷해 보인다. 저자는 오늘날 북유럽 디자인이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이유 역시 매일 사용하는 물건이 아름답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이딸라의 티마 시리즈, 루이스폴센의 PH 조명, 알바 알토의 꽃병까지 모두 디자인 명작으로 불리지만 대부분 쓰임에 맞게, 오래 쓸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집중한 지극히 실용적인 일용품이란 것. ‘모셔두거나 자랑하기’ 위한 컬렉션이 아니라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다는 100가지 물건에는, 실용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북유럽 디자인의 가치가 잘 녹아 있다.

최근작 :<교양 물건>
소개 :일본의 인테리어 회사이자 라이프스타일숍 악투스(ACTUS)에서 일했으며 덴마크 유학을 거쳐 2007년 프리랜서로 독립했다. 현재 도쿄와 오사카를 거점으로 디자인, 인테리어, 북유럽, 건축, 수공예 등 다양한 분야의 서적을 집필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북유럽 패브릭 스타일링북》《사진으로 여행하는 북유럽 사전》《북유럽 디자인 거장들의 발자취를 따라서》 등이 있다. www.flighttodenmark.com
최근작 :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가로서 모국어가 서로 다른 저자와 독자 사이를 잇는 튼튼한 다리가 되는 것이 소박한 꿈이다. 옮긴 책으로 『도쿄대 교수가 제자들에게 주는 쓴소리』 『철학 비타민』 『데이터 프라이버시』 『말버릇 마음 버릇 몸 버릇』 『식사가 잘못됐습니다』 등 40여 권이 있다.

디자인하우스   
최근작 :<마지막 거인 (15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도미솔 박미희의 김치 이야기 : 제주 김치>,<건축가가 지은 집>등 총 170종
대표분야 :집/인테리어 3위 (브랜드 지수 28,177점), 미술 이야기 13위 (브랜드 지수 29,58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