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영국 출신의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나이젤 홈스가 펴낸, 여행 능력자를 꿈꾸는 이를 위한 가이드북. 저자는 기존에 알던 여행 상식과는 조금 다른, 여행의 미묘한 결을 좌우하는 숨은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집트 신성문자 읽는 법, 가라앉는 자동차에서 탈출하는 법, 영국식 예의 범절, 응급 상황에서 아기 받는 법, 랍스터 먹는 법, 외계인과 인사하는 법, 추락하는 비행기 조종법을 통해 여태껏 알지 못했던 혹은 간과했던 새로운 여행의 세계가 열릴 것이다. 온갖 기상천외하며 우스꽝스러운 여행 상식이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과 함께 담겨 있다.

서문

우리가 몰랐던 세상
야생에서 살아남기
세계여행에 필요한 에티켓
여행자를 위한 의학 상식
먹고 마시기
필수 안전 상식
재미로 보는 그 외의 읽을거리


찾아보기
출처
작가의 말
저자에 대하여

허태우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편집장)
: 여행을 하면 할수록 이 쓸모없는 노하우가 그리워질 것이다. 아니, 쓸모없는 노하우를 단 한 개라도 더 써보고 싶어서 온갖 돌발상황에 목마를 것이다. 물에 빠진 자동차에서 탈출했다니! 이 얼마나 기막힌 에피소드인가. 나는 '(거의) 모든 상식'이 여행이라는 현상 자체와 인간 사이를 연결해주는 가장 쓸모 있는 방편이라고 믿는다. 여행 능력자와 비 능력자는 정말 한 끝 차이다. 그러니 이 책을 읽고 어서 숟가락으로 병뚜껑이라도 따보라. 여행 능력치가 급등할 테니까.

최근작 :<여행 능력자를 위한 거의 모든 상식>
소개 :영국에서 태어나 런던에 있는 영국왕립예술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다. 1978년 미국으로 건너가 <타임 매거진>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았고, 수많은 매체에서 그래픽과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했다. 『여행 능력자를 위한 거의 모든 상식』을 포함해 인포그래픽에 대한 책을 여러 권 집필했다.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기업 홍보팀 사보 담당, 기내잡지 기자를 거쳐 영어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현재 글로하나 출판번역 에이전시에서 소설, 에세이, 여행, 예술 분야를 중심으로 영미서 리뷰와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역서로는 《영혼이 이끄는 삶》, 《킬러 프레젠테이션》, 《여행 능력자를 위한 거의 모든 상식》, 《안녕한 하루하루》, 《세계 최고의 스트리트 푸드》, 《2019 최고의 여행지》(공역), 《2020 최고의 여행지》(공역) 등이 있다.

안그라픽스   
최근작 :<낯선 골목길을 걷는 디자이너>,<고딕 폰트 디자인 워크북>,<글짜씨 25>등 총 268종
대표분야 :그래픽/멀티미디어 10위 (브랜드 지수 51,521점), 여행 11위 (브랜드 지수 140,550점), 미술 이야기 21위 (브랜드 지수 15,5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