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인도 각 지역의 개성 넘치는 여행기와 여행지별 인생 질문을 담은 책이다. 13억 인도인들의 각기 다른 삶의 방식이 뒤엉키는 곳, 인도에선 평소 당연하게 여겨왔던 일상이 문득 뒤돌아 묻고 싶은 ‘질문’이 된다.

인도에 관해서라면 첫 손에 꼽힐 만큼 독보적인 인도 전문가인 저자의 인도 천일야화, 그 속에는 사랑의 무게를 묻는 타지마할 건축광 황제의 사랑 이야기가 있으며, 삶과 죽음의 거리를 가늠하며 오염된 갠지스 강물을 연거푸 마시는 이들의 간절함이 숨 쉰다. 인도는, 세상 모든 이야기가 흐르는 곳이다. 인도를 멀게 느꼈던 독자들도 그를 따라가면, 뭄바이며 델리, 아그라 등 이름만 들어본 지역들이 ‘이런 곳이구나’를 단번에 느끼게 될 것이다.

바쁘게 움직이던 발길을 멈추고 가만히 내 안을 짚어보게 하는 ‘나, 제대로 살고 있을까?’ 라는 질문들은 어제와 다른 생각, 지금과 다른 삶으로 이끄는 힘이다.

: 많은 곳을 다녀봤지만 아직 가보지 못한 곳. 홀로 여행하기엔 여러모로 용기가 나지 않았던 곳.
하지만 이 책 이후로 내 여행의 한 가닥은 어느새 인도를 향하고 있다.
다 맞춰지지 않았던 퍼즐의 한 조각이 바로 인도에 숨어있을 것도 같다.
한병철 (시크릿트레이닝센터(주) 대표이사)
: 어느 날 ‘인도환타’라고 불리는 걸물이 여행판에 등장했고 전설이 되었다.
이 책은 지식과 경험으로 무장한 인도 전문가 환타가 그리움과 아쉬움에 가슴 조이던 먼 길에서 돌아와 세상에 내놓은 첫 에세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7년 2월 10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매거진 G 3호 우리는 왜 여행하는가?>,<사소한 것들의 현대사>,<리멤버 홍콩> … 총 6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홍익   
최근작 :<죽을 것 같은 오늘 니체를 만나다>,<시선이 기준이 되지 않도록>,<일상, 과학다반사>등 총 72종
대표분야 :고전 9위 (브랜드 지수 344,158점), 에세이 29위 (브랜드 지수 200,8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