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뇌성마비 장애인이 아닌 인간 조성희, 하나님 앞에 선 단독자로서 그녀의 삶으로 초대하는 주옥같은 글.

김홍덕 (『애덤 킹 희망을 던저라』, 『장애신학』 저자)
: 장애인들은 비장애인들에게 삶의 도전을 줌으로서 큰 일을 하는 것이라고 충동질하는 사회에서 담담하게 그리고 당당하게 자신의 삶의 철학을 던지는 조성희씨의 고백은 새롭고 신선합니다.
: 이 책은 저자가 절벽 끝에서, 바다 한 가운데서 위기와 고독의 순간에 그를 찾아오신 하나님과의 만남의 기록입니다.
정용균 (부산장애인전도협회 대표)
: 저자는 자신이 가진 장애 때문에 기죽지 않습니다. 주눅 들지 않습니다. 부끄러워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이 저는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당당한 모습이 좋았습니다.
김지한 (춘천 호산나교회 목사)
: 한 손가락을 사용하여 자판을 두드리는 그녀가 가장 못난 사람은 비관적인 현재를 비관하며 사는 사람이고 가장 멋진 사람은 비관적인 상황을 딛고 일어서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박명용 (목사)
: 내 친구의 마음과 생각을 듣는 경험은 독자에게 작지만 소중한 선물이 될 거라 믿는다.

최근작 :<하나님은 그런 분이 아닙니다>
소개 :1970년 강원도 강릉에서 출생하여 1984년 기독교 공동체인 장애인 시설에 입소하면서 자연스럽게 교회를 다녔다. 1992년 2차 장애로 더 이상 걸지 못하게 되었고, 1994년 목숨을 건 자립생활을 시작하였다. 2014년 3차 장애가 와서 95% 이상 몸을 움직이지 못하게 되었지만, 여전히 신앙안에서 나름의 방법으로 은혜를 누리며 잘 살아내고 있다.

대장간   
최근작 :<티끌쓰기>,<마가복음의 급진적 평화실천 제자도>,<희년 신앙>등 총 36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29위 (브랜드 지수 120,314점)

뇌성마비 장애인이 아닌 인간 조성희,
하나님 앞에 선 단독자로서 그녀의 삶으로 초대하는 주옥같은 글.

“혹여 은혜가 되는 글이 있으면 그 글을 통하여 인간 조성희가 알려지는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다만 제 글이 한없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누리고 알아가는 데 작은 길잡이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프롤로그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