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허핑턴포스트 아너상 베스트 도서. NCTE (미국영어교사협의회) 샤롯 헉 아너상 수상작. 이해와 관용 그리고 친구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생각해 볼 수 있는 그림책이다. 따뜻한 이야기, 친숙하면서도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모습을 조화롭게 그린 그림을 보며 어린 독자들은 자연스레 차별과 편견이 없는 이해와 관용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코끼리를 반려동물로 키우면 다른 친구들과 어울릴 수 없다는 문제가 생긴다. 아무도 코끼리를 키우지 않기 때문이다. 반려동물 모임을 찾아간 집 앞에도 ‘코끼리는 절대 안 돼!’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코끼리와 아이는 다른 친구들을 만날 수 있을까?

뉴욕 타임스 북 리뷰
: 리사 맨체프의 빛나는, 똑똑한, 세상을 꼬집는 이야기. 우리 사는 세상 가운데 이런 평화로운 왕국을 상상해 보자. 얼마나 멋진 그림책인가. 풍부한 질감이 융합된 드로잉과 컴퓨터 작업으로 마무리한 라이노컷 아트 등 여러 방식이 다채롭게 어우러진 유태은 작가의 친숙하면서도 따뜻한 그림이 특히 인상적이다.
: 쓸쓸해진 소년과 작은 코끼리가 터덜터덜 걷는 장면은 어두운 파랑, 검정, 청록색으로 표현된 배경과 대비되어 더욱 눈에 띈다. …… 이야기는 사소하지만 명확한 메시지가 좋고, 밝은 윤곽선과 풍부한 색채가 명랑하게 어우러진 목판 그림은 아이들과 반려동물의 움직임을 생생하게 보여 준다. 가끔 소외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아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그림책이다.
: 반려동물 모임에 들어가지 못한 소년과 그의 작은 코끼리는 특별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다른 아이들과 친구가 된다. 1인칭 시점의 서사는 조용하고 관조적인 느낌이다. …… 빗방울, 일렁거리는 검은 우산들과 함께 어두운 청록색의 도시 풍경이 리놀륨 판화 방식으로 표현되었다. 백인 소년, 소년의 반려동물(이 둘은 빨간색 스카프를 함께 하고 있다), 그리고 아프리카 계 미국인 소녀 이 셋은 황량한 도시 풍경 속 밝은 장소에 존재한다. …… 유태은 작가가 그린 마지막 장면은 『모두 다 들어오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인종과 문화의 조화를 묘사한다. 달콤하고 긍정적인 그림책이다.

최근작 :<코끼리는 절대 안 돼!>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안드레 노튼 상과 미소포에익 상 후보에 오른 '시어터 일루미나타' 삼부작 및 청소년 모험 소설 『티커』를 썼습니다. 캘리포니아 어바인 대학에서 드라마를 공부하고, 지금은 가족과 함께 워싱턴 주 올림픽 페닌슐라에 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lisamantchev.com
최근작 :<사랑이 반짝이는 정원>,<안녕, 나마스테!>,<작고 빨간 물고기>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제주어로 읽는 안데르센 동화>,<사임당>,<우리 결혼했어요!> … 총 359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h_translator_sunhee
소개 :

한림출판사   
최근작 :<사라진 연필깎이>,<구멍 하나가 있었는데>,<엄마리나>등 총 564종
대표분야 :그림책 6위 (브랜드 지수 1,577,421점), 그림책 7위 (브랜드 지수 129,085점), 외국창작동화 14위 (브랜드 지수 71,92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