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출간 즉시 아마존 분야 베스트셀러. 조류는 머리가 나쁜 사람을 대변하는 의미로 널리 사용되고 거리의 비둘기는 혐오의 대상이 된 지 오래되었다. 그러나 이 책의 저자인 제니퍼 애커먼은 우리의 이런 편견에 정면으로 맞선다. 새는 도구를 사용하고 수백 곡의 노래와 소리를 기억하며 넓은 지역에 3만 개가 넘는 씨앗을 숨겨놓고 잊지 않고 정확하게 찾아 먹는 놀라운 기억력의 소유자들이다.

또한 새는 아름다운 둥지를 짓고, 처음 가본 낯선 곳에서도 집으로 돌아오는 길을 찾으며, 인간에 의해서 엄청난 속도로 바뀌는 도시 환경에서도 적응하며 살아간다. 새들이 가진 천재적인 재능들을 찾아가는 이 책의 놀라운 여정을 따라가다 보면, 새들의 생각과 삶을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게 된다. 이국적인 새들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새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들어가는 글: 새들의 천재성

1 도도부터 까마귀까지 : 새의 마음 꿰뚫어보기
2 새의 방식 : 다시 새의 뇌로
3 과학자들 : 마술 같은 과학 기술
4 지저귐 : 사회생활에 관하여
5 400개의 언어 : 음성 기교
6 예술가 : 미적 자질
7 마음속 지도 : 공간(그리고 시간) 재능
8 참새의 도시 : 적응력

감사의 글

역자 후기: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기를
인명 색인
새 이름 색인

첫문장
숲은 서늘하고 어둡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7년 8월 31일자 '한줄읽기'
 - 한겨레신문 2017년 9월 1일자 '출판 새책'
 - 동아일보 2017년 9월 2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새들의 방식>,<새들의 천재성>,<감기의 과학> … 총 62종 (모두보기)
소개 :30년 넘게 과학과 자연, 사람에 관한 생물학 이야기를 써오고 있다. 20개국의 언어로 번역된 『새들의 천재성(The Genius of Birds)』을 비롯하여 8권의 책을 썼고, 「사이언티픽 아메리칸」, 「내셔널 지오그래픽」, 「뉴욕 타임스」 같은 많은 언론사에 글을 기고하고 있다. 국립예술기금 논픽션 부분 창작 지원금, 번팅 지원금, 앨프리드 P. 슬론 재단의 창작 지원금을 받았다.
최근작 :<비욘드 앵거>,<보노보> … 총 151종 (모두보기)
소개 :생물학을 전공했고 과학과 역사를 좋아한다. 꾸준히 동네 분들과 독서 모임을 하고 있고, 번역계 후배들과 함께 번역을 공부하고 있다. 오랫동안 번역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커져 버린 사소한 거짓말』, 『내가 너에게 절대로 말하지 않는 것들』, 『비욘드 앵커』, 『악어 앨버트와의 이상한 여행』, 『완벽한 호모 사피엔스가 되는 법』, 『만물과학』, 『프리티 씽』, 『마음의 상처로 죽을 수도 있을까?』, 『곤충들이 사라진 세상』, 『코로나 바이러스를 처음 발견한 준 알메이다』 등을 번역했다.

까치   
최근작 :<검지 않은 깊은 산>,<지금 과학>,<물질문명과 자본주의 3>등 총 255종
대표분야 :과학 4위 (브랜드 지수 450,586점), 역사 6위 (브랜드 지수 534,513점), 고전 19위 (브랜드 지수 212,55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