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풀빛 그림아이 시리즈. <진정한 일곱 살>, <백만 년 동안 절대 말 안 해> 등으로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을 솔직담백하게 전한 허은미 작가가 이번에는 산타에 대한 기분 좋은 상상의 시간을 선사한다. 여느 아이 혹은 이제는 나이가 든 여느 어른도 한번쯤은 꿈꾸었을 크리스마스의 소망이 가득 담겨 있다.

나미콩쿠르, BIB황금패상 등 국제 일러스트 대회에서 수상한 유수의 그림책 작가인 이명애 작가는 상상을 자극하는 텍스트의 또 다른 변주곡으로 환상적인 그림을 선보인다.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매끄러운 구성, 화려하면서도 따뜻함을 품고 있는 그림은 산타에 대한 기분 좋은 상상을 극대화하며 예술적인 완성도도 놓치지 않는다.

또, 자기 할아버지가 산타여서 한없이 신난 아이의 반짝이는 눈망울과 자랑스러운 어깻짓은 사랑스럽고, 그런 아이 옆에서 전나무 무늬 바지를 입고 선물을 정리하는 산타의 일상 모습도 유머러스하다. 그 유머가 상상과 현실의 거리감을 단숨에 좁혀 준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6년 12월 15일자

최근작 :<백만 마리 원숭이>,<파란 대문을 열면>,<아이, 시원해!> … 총 12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신촌 일대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어요. 지금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지만 마당과 나무와 골목과 이웃이 있는 삶을 꿈꿉니다. 고양이와 나팔꽃을 좋아하고 어린이의 웃음을 사랑합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 『진정한 일곱 살』 『비밀』 『불곰에게 잡혀간 우리 아빠』 『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등이 있고, 『돼지책』 『우리 엄마』 『방귀 구름은 어디로 갈까?』를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최근작 :<꽃>,<휴가>,<플라스틱 섬> … 총 86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myungaelee
소개 :한국화를 전공했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2회 선정되었고, 나미콩쿠르 은상, BIB 황금패상, BIB 황금사과상을 받았습니다. 그림책 『플라스틱 섬』, 『10초』, 『내일은 맑겠습니다』, 『휴가』, 『꽃』을 쓰고 그렸으며, 『모두 다 꽃이야』, 『신통방통 홈쇼핑』, 『코딱지 할아버지』, 『산타 할아버지가 우리 할아버지라면』, 『내가 예쁘다고?』 『지각』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풀빛   
최근작 :<[북토크] <맞춤법에 진심인 편> 차민진(밍찌) 북토크>,<이토록 푸른 오월에>,<견우와 직녀는 16광년 떨어져 있어>등 총 673종
대표분야 :전쟁/평화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14,427점), 사회/역사/철학 6위 (브랜드 지수 139,730점), 청소년 인문/사회 14위 (브랜드 지수 74,818점)
추천도서 :<김영란의 열린 법 이야기 (보급판)>
29년을 판사로 재직했고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 시절 ‘김영란법’을 제안한, 대한민국 최초 여성 대법관 김영란이 법치주의가 시작된 근대의 역사를 중심으로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법치주의와 정의의 문제를 지금까지 쌓아온 법에 관한 철학을 바탕으로 신중하게 그리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책. 우리 시대의 민주주의가 안고 있는 문제는 무엇이며 그 극복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이 책을 통해 함께 고민해볼 것을 제안한다.

김재실 인문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