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4주 동안 점진적으로 기도에 깊이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첫째 주간은 기도의 중요성, 둘째 주간은 소리 기도, 셋째 주간은 듣는 기도, 넷째 주간 마음의 기도에 대하여 설명하고 실습하도록 이끈다. 매 주간은 그 주간의 7일에 맞게, 7장으로 나누어져 있다.

또한 매일 기도를 위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보존하기 위해, 시편에서 뽑은 간청 기도를 제시해 준다. 고요한 순간에 해야 할 기도로써 그날과 관련 있는 주제의 시편을 제시한다. 시편 기도는 ‘감도 받은’ 기도이고, 전례 기도에 조금씩 맛을 들이도록 해 주기에 이 기도를 제시한다.

최근작 :<주님, 저희에게 기도를 가르쳐 주십시오>,<기도하는 법을 가르쳐 주십시오>,<지금 행복하세요? (포켓북)>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작은 자매 형제 관상 선교회
안드레아 가스파리노신부님은 작은 자매 형제 관상 선교회Movimento Contemplativo Missionario “P. De Foucauld”의 창립자 신부님이며, 한국에는 1963년에 진출했다.
작은 자매 형제 관상 선교회는 기도 생활을 첫자리에 두는 가족적인 분위기를 이루는 작은 공동체로서 가난한 형제들 가운데서 살면서 그들과 삶을 나누고 있다. 현재 한국에는 서울, 마산, 고창 등에 작은 공동체가 있으며, 본원인 진주에서는 기도를 하고, 기도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을 맞아들이고 있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