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2년 전 절찬리에 방영된 jtbc [차이나는 도올]의 완결판으로 출간되어, 한국인에게 현재의 중국을 제대로 알게 해준 책 <도올, 시진핑을 말한다>의 증보신판이다. 원책 <도올, 시진핑을 말한다>는 현대 중국을 형성시켜 온 중국공산당 내면의 역사를 대략 짚어냈고, 현재 중국의 권력구조를 지탱하는 다양한 요소에 대한 총체적 이해가 독자들에게 가능하게 도와주었다.

그리고 그 권력구조의 정점에 선 시진핑에 관한 모든 것을 모두의 가슴으로 느끼게 해주었다. 그리고 최근 중국정치에 새로운 시대가 개막되었다. 지난 2017년 10월 5년마다 열리는 중국 최대의 정치행사인 역사적인 중국공산당 제19차 당대회가 열렸다. 여기서 헌법과도 같은 중국공산당의 당장에 시진핑 신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가 병기되면서 중국의 강력한 지도자 시진핑 후기 5년이 개시되었다.

저자 도올 김용옥은 이 전체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특히 당대회 시진핑의 개막 보고연설을 철저히 분석하며, 방대한 양의 2018년 증보신판 서문을 새로 집필하였다. 120페이지가 추가된 증보신판에는 향후 시진핑의 중국을 예측하는 것 외로도 새로 선임된 당중앙정치국위원 25명의 삶의 역정을 상세히 소개한다. 그리고 2017년 11월 중국 태주시 일대일로 국제회의에서 울려 퍼진 한반도의 평화를 선포하는 도올의 기념비적인 연설문이 실려 있다.

최근작 :<도올 주역 계사전>,<개벽사상과 종교공부>,<단 한 권으로 읽는 논어·역경>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

통나무   
최근작 :<도올 주역 계사전>,<박물관에서 서성이다>,<단 한 권으로 읽는 논어·역경>등 총 112종
대표분야 :불교 8위 (브랜드 지수 73,596점), 고전 26위 (브랜드 지수 88,35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