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소설보다 더 극적인 토마 알렉스 뒤마 장군의 일대기를 생생하게 그린 다큐멘터리. 미국의 저널리스트 톰 라이스가 토마 알렉스 뒤마의 삶을 생생하게 재구성한다. 토마 알렉스 뒤마는 프랑스 혁명을 배경으로 인종 차별의 덫에서 벗어나 승승장구하다 다시 그 덫에 걸려 허망하게 허물어져 간다.

저자는 '혁명의 거리' 파리의 생동감과 그 뒤편에 도사리고 있는 음모와 암투, 날로 잔인하고 포악해져 가는 민중들, 파벌간의 쟁투로 끊이지 않는 정변 등을 마치 현장에서 스케치 하듯이 생생하게 그려낸다. 수년에 걸친 자료 취재와 집필 과정은 '발로 뛰며 쓴 글'이 무엇인지를 여실히 보여준다. 저자의 남다른 집념은 토마 알렉스 뒤마의 극적인 삶과 만나 빛을 발한다.

편집증에 가까운 문헌 조사, 소설 같은 일생을 스릴 넘치게 전하는 스토리텔링으로 평단과 대중의 이목을 동시에 끈 책이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타임지와 NPR, 아마존 등 여러 매체들이 선정한 '올해 주목할 만한 책'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NACCP 이미지 어워드, 미국 비평가 협회상 등 여러 상에서 최종 후보에 올라 심사를 받았고, 그중 퓰리처상과 PEN/재클린 보그래드 웰드 전기상을 수상했다.

보스턴 글로브
: 이 이야기를 하려면 프랑스 혁명, 아이티 독립 혁명, 나폴레옹의 황제 즉위를 모두 다루어야 한다. 저자는 놀라운 열정으로 이 모든 것을 해냈다.
: 강렬하다. … 가끔은 최고의 이야기가 실화일 때가 있다. 이 책이 바로 그렇다.
데일리비스트
: 최고다. … 뒤마의 걸작만큼이나 별나고 흥미진진하다.
뉴욕 타임스 북 리뷰
: 매혹적이다…. 생생한 묘사가 가득한 전기 문학이다.
인디펜던스지
: 처음부터 끝까지 넋을 잃게 만든다.
시애틀 타임스
: 매력적이고 피를 끓게 한다. … 뒤마와 그가 사랑했던 아들의 삶에 바치는 기념비
크리스천 사이언스 모니터
: 놀랍다. 거의 손에서 놓기 어려울 만큼 치밀하게 짜인 이야기.
: 퓰리처상 수상 작가의 탐정 수사극. … 명탐정이다.
: 위대한 승리다. … 저자는 엄청난 스케일의 교향곡을 지휘한다. 검 소리가 쨍 울리고, 전사의 용맹이 전율을 일게 하며, 위대한 아버지를 기리는 아들의 사랑이 울려 퍼진다.
리터러리 리뷰
: 모든 점에서 완벽한 이야기다. … 책에는 감동적인 서사의 줄기가 있다. 장군의 운명에 푹 빠진 저자의 열정이 마음을 사로잡는다.
: 철두철미한 조사, 생생한 논픽션 작품. 알렉상드르 뒤마의 팬이라면 구미가 당길 것이다. 하지만 뒤마의 다른 책은 더 볼 필요가 없다. 이 책만으로도 충분하다.
: 스릴이 넘친다. … 저자는 모험과 승리, 비극으로 가득 찬 알렉스 뒤마의 삶을 조명한다. 그의 일생은 아들이 창조한 인물들에 비견할 만하다. … 이 흥미진진한 전기는 그를 어둠 속에서 끌어낼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1월 11일자 '새로나온 책'

최근작 :<The Black Count : 검은 몽테크리스토>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이자 역사가, 저널리스트이다. 퓰리처상을 받은 《블랙 카운트》를 비롯해 네오나치주의자의 고백을 담은 《총통(Fuhrer-Ex)》과 이슬람으로 개종한 유대인의 이야기를 다룬 《오리엔탈리스트(The Orientalist)》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뉴요커〉, 〈월스트리트 저널〉, 〈뉴욕타임즈〉에 정치와 문화, 역사에 관한 글을 기고하고 있다.
최근작 :<취미 따라 즐기기>,<음식, 맛있게 맛있게>,<인사 제대로하기>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경북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통번역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대학 강의와 국제회의 통역사, 번역사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정판교의 바보경』, 『장사의 신 호설암』, 『내 마음에 찍는 쉼표 하나 느낌표 둘』, 『위험한 마음』, 『중국의 거대한 기차』, 『실크로드 문명 15강』, 『만화로 만나는 중국 4대 명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