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혈압을 내리는 1분 지압과 5분 스트레칭법을 알려준다. 일본에서 이미 저서들의 누적 판매 16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예방 의료 권위자로 유명한 저자는 의료현장에서 남용되고 있는 처방약의 한계를 느끼고 서양의학과 동양의학, 식사, 운동 등 다양한 측면에서 건강을 살피는 건강법을 설파해왔다.

우리 몸에는 혈압을 정상적으로 조절하는 기능이 존재한다. 그리고 이 기능을 자극하고 강화시켜주는 비법이 저자가 소개하는 강압 지압과 강압 스트레칭이다. 실제로 저자가 운영하는 <강압 지압 & 스트레칭 클래스>는 하루 1분 지압과 5분 스트레칭만으로 혈압을 낮춘 사례담이 속출하면서 입소문을 탔는데, 그런 저자의 비책을 담아냈다.



최근작 :<하루 5분만 움직여도 고혈압은 낫는다>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했고 졸업 후 한국과 일본의 지자체에서 근무하며 통번역 업무와 한일 교류사업을 담당했다.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병의 90%는 걷기만 해도 낫는다》, 《친절한 여성 호르몬 교과서》, 《기적의 목 지압 프로그램》, 《하루 5분만 움직여도 고혈압은 낫는다》, 《체간 리셋 다이어트》 등이 있다.

“일주일 만에 최고 혈압이 153mmHg에서 117mmHg로 내려갔다!”
“2개월간 최고 혈압이 54mmHg나 떨어졌다!”
수십만 고혈압 환자의 삶을 바꾼 약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법
********************

일본 최고 약사가 약을 먹지 말라고 말하는 이유는?
고혈압은 약으로도, 저염식으로도 낫지 않는다

나이가 들면서 혈압 수치가 높아지면 자연스레 혈압약을 처방받는다. 그때부터 평생 약을 달고 사는 게 많은 고혈압 환자들의 현실이다. 하지만 혈압은 심장이나 뇌의 이상 징후를 알려주는 신호다. 그런데 억지로 약을 써서 혈압을 내린다면 심각한 질환의 징후를 놓치는 것과 다름없다. 게다가 혈압약은 온몸의 혈액을 돌며 각 세포에 침투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심장, 혈관, 간, 신장 등에 부담을 준다.
저염식에 대한 정보도 마찬가지다. 많은 사람들이 고혈압 판정을 받는 순간 염분 섭취를 줄이라는 말을 듣고 맛없는 저염식을 시작하게 되는데, 세계적인 연구 결과들은 염분 섭취와 고혈압의 상관관계에 대해 의문을 던지고 있다.
일본 최고의 약사로 손꼽히는 저자는 수많은 자료와 연구 결과를 토대로 이 같은 진실을 낱낱이 고한다. 일본에서 이미 저서들의 누적 판매 16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예방 의료 권위자로 유명한 저자는 의료현장에서 남용되고 있는 처방약의 한계를 느끼고 서양의학과 동양의학, 식사, 운동 등 다양한 측면에서 건강을 살피는 건강법을 설파해왔다. 그런 저자가 자신의 오랜 경험과 이론을 토대로 더 이상 약과 저염식에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혈압을 낮추는 건강법을 제시한다.

고혈압, 몸을 움직이면 낮출 수 있다!
지금 당장 혈압을 내리는 1분 지압과 5분 스트레칭법 대공개!

우리 몸에는 혈압을 정상적으로 조절하는 기능이 존재한다. 그리고 이 기능을 자극하고 강화시켜주는 비법이 저자가 소개하는 강압 지압과 강압 스트레칭이다. 강압 지압은 뇌와 자율신경을 자극해 즉각적으로 혈압을 떨어트리는 효과가 있다. 따라서 혈압이 높은 아침이나 화와 스트레스 때문에 갑자기 혈압이 오르는 위급 상황에 바로 활용하면 좋다.
강압 스트레칭은 나이와 함께 저하된 심폐기능과 혈관의 유연성을 되돌려 고혈압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지만, 폐활량이 줄어들면 뇌와 온몸에 필요한 산소를 원활하게 공급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심장을 더욱 활발하게 움직여서 산소량을 안정시키려고 한다. 혈압이 올라가는 것은 이 과정 때문이다. 또한 혈관 주변의 근육이 경직되면 혈액의 흐름을 방해해서 혈압이 오른다. 이럴 때 강압 스트레칭을 통해 폐기능을 강화하고 딱딱해진 근육을 풀어주면, 자신의 몸에 가장 알맞은 상태로 혈압이 안정화되는 것이다.
실제로 저자가 운영하는 <강압 지압 & 스트레칭 클래스>는 하루 1분 지압과 5분 스트레칭만으로 혈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