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데드 하트>는 더글라스 케네디라는 이름을 프랑스 독자들에게 처음으로 알린 소설이자 스테판 엘리엇 감독이 <웰컴 투 우프우프>라는 영화로 만들었던 화제작이기도 하다. 오스트레일리아를 배경으로 하고 있고, 미국 청년 닉 호손이 무기력한 일상과 암울한 상실감으로 점철된 삶을 바꿔보기 위해 떠난 오지 여행이 중심 스토리를 이룬다. 닉 호손이 사람들이 살지 않는 땅, 오스트레일리아 대륙의 중심부 ‘데드 하트’에서 겪게 되는 경험들은 우리의 시선을 한시도 놓아주지 않는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더글라스 케네디가 국내에 선보인 소설은 현재까지 총 12권이다. <데드 하트>를 합할 경우 13권의 소설과 한 권의 산문집을 출간하게 되었다. 국내 독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소설은 <빅 픽처>로 국내 주요 서점에서 200주 이상 베스트셀러 목록에 이름을 올리며 밀리언셀러를 기록했고, 프랑스에서 제작한 영화가 수입돼 개봉되기도 했다.

국내 독자들은 <빅 픽처>를 가장 우수한 작품으로 꼽지만 프랑스나 영국에서는 <모멘트>,<템테이션>,<스테이트 오브 더 유니언>이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베를린 장벽이 건재했던 페레스트로이카 시절을 배경으로 미국 작가와 동독 스파이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모멘트>, 할리우드의 치열한 경쟁 관계를 그린 <템테이션>, 미국 중산층 가정의 3대에 걸친 이야기를 격변의 역사와 더불어 돌이켜보는 <행복의 추구>등이 널리 사랑받았다.

제1부
제2부
제3부
옮긴이의 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7년 5월 20일자 '책 속으로'

최근작 :<빅 픽처>,<뉴욕의 영웅이 된 오로르>,<빛을 두려워하는> … 총 17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여섯 빛깔 무지개>,<소울푸드> … 총 13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