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교회사에서 암흑 시대라 불리는 무서운 시대는 어둡고 피비린내나는 시대였으며 제도화된 로마 카톨릭에 의해 가혹하고 잔인한 박해가 계속되던 때였다. 어느 곳에서나 남아 있는 것은 피흘린 발자취 뿐이었다. 이 책은 서로 다른 이름으로 불렸지만 한 가지, 로마 카톨릭에 의해서는 "이단"이라는 명칭으로 불렸던 믿음의 선배들의 피흘린 역사이다.

서문 / 5

제 1 장 어떤 교회가 참된 교회인가? / 15
제 2 장 A.D. 30-500년의 교회사 / 22
제 3 장 A.D. 600-1300년의 교회사 / 36
제 4 장 A.D. 1400-1600년의 교회사 / 51
제 5 장 17,18,19세기의 교회사 / 64
제 6 장 미국의 교회사 / 75

후기 / 91

최근작 :<피 흘린 발자취>,<피흘린 발자취>,<피흘린 발자취>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올바로 나누면 성경이 열린다>,<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2024.4>,<[블랙] Holy Bible (King James bible)> … 총 352종 (모두보기)
소개 :1994년에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내놓아 이 땅에 바른 성경을 제시했으며, 성경에 근거한 교리, 신학, 경건 서적들을 출판, 보급하는 사역을 수행해 오고 있다.

교회사에서 암흑 시대라고 불리우는 무서운 시대는 어둡고 피비린내나는 시대였다. 제도화된 로마카톨릭에 의해 가혹하고 잔인한 박해가 계속되던 때였다. 고의적인 섬멸전이 끊임없이 그리고 참혹하게 여러나라로 도피해 간 그리스도인들의 뒤를 따랐다. 어느 곳에서나 남아 있는 것은 피흘린 발자취 뿐이었다. 성경대로 믿는 그리스도인들은 주님께서 이 땅에 계셨을때부터 오늘날까지 존속하여 왔고 복음을 전하며 승리의 길을 걸어왔다. 그들이 비록 다른 이름으로 불려왔고 서로 다른 시대와 장소에 살았지만 성경의 가르침대로 신실하게 믿음을 지켰다. 이 책은 카톨릭에 의해서는 ˝이단˝이라고 불렸던 우리의 믿음의 선배들의 피흘린 역사의 기록이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자신이 과연 바른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