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소소한 에피소드로 읽는 역사책, '이야기로 역사읽기의 즐거움'을 일깨우며 독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KBS [도전 골든벨]에 '도전 골든북'으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재미와 공부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역사책으로 자리매김한 <스캔들 세계사> 시리즈가 수많은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3권으로 내렸던 '엔딩' 커튼을 다시 올린다. 이번에 출간되는 <스캔들 세계사4> 역시 지은이는 이야기가 넘실거리는 생생한 역사의 풍경 속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스캔들 세계사 4>는 천하제일 영웅으로 역사에 길이 남은 카이사르가 청년 시절에 베푼 '훈훈하고(?)' '자비로운(?)'에피소드로 시작된다. 해적에게 잡혀 몸값을 치르게 된 카이사르는 우리돈 3억이 넘는 몸값을 요구하는 해적에게 '내가 누군 줄 알고!' 하는 뉘앙스로 요구받은 몸값의 약 3배에 이르는 몸값을 치르겠다는 두둑한 배짱을 자랑하는 카이사르. 그리고 그가 베푼 자비 뒤에 숨은 고대의 처형 방식이 놀랍다.

뒤를 잇는 이야기는 왕인 아버지의 가슴에 활을 겨눈 과격한 딸의 이야기로 보는 중세의 이상한 복수법, 오늘날 스페인을 이룬 15세기 중세 이베리아 반도의 왕국들에서 벌어진 엇갈린 음모와 탐욕, 사랑과 전쟁, 갓난쟁이 왕과 그 왕에게 사랑받았으나 그의 손에 죽은 남자의 이야기 등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역사 속 사건과 사람 이야기 18가지를 모았다.

첫문장
율리우스카이사르(B.C. 100~B.C. 44). 고대 로마의 정치가이자 장군인 그의 이름은 21세기인 지금까지도 유명합니다.

최근작 :<개와 고양이에 관한 작은 세계사>,<스캔들 세계사 4>,<은밀한 세계사>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