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모든 것은 책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책을 좋아하며 자란 한 여자가 책을 통해 연애를 하고, 결혼하고, 친구들을 사귀고, 또 자식 둘을 낳아 함께 책을 읽으며 키운다. 도서관에서 빌린 책에도 교정을 보는 그녀의 아버지를 비롯하여 식당의 메뉴판을 들여다보면서도 틀린 글자를 잡아내고, 그리고 텔레비전 앞에 모여 앉아 퀴즈 쇼에 참가하는 이 패디먼 가족은 결코 "평범한 독자"는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래 전에 잃어버렸던 책을 "읽는 재미"와 거기에서 얻어지는 삶의 기쁨.그리고 책에 중독되어 사는 그 지적인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다.

최근작 :<리아의 나라>,<세렌디피티 수집광>,<서재 결혼 시키기>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소설이 국경을 건너는 방법>,<완전한 번역에서 완전한 언어로>,<21세기 청소년 인문학 1> … 총 347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가로 활동하며 현재 이화여대 통역번역대학원 교수로 재직중이다. 지은 책으로 『완전한 번역에서 완전한 언어로』 『소설이 국경을 건너는 방법』, 옮긴 책으로 『로드』 『선셋 리미티드』 『신의 아이』 『패신저』 『스텔라 마리스』 『제5도살장』 『바르도의 링컨』 『호밀밭의 파수꾼』 『에브리맨』 『울분』 『포트노이의 불평』 『미국의 목가』 『굿바이, 콜럼버스』 『새버스의 극장』 『아버지의 유산』 『사실들』 『왜 쓰는가』 등이 있다. 『로드』로 제3회 유영번역상을, 『유럽문화사』로 제53회 한국출판 문화상(번역 부문)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