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이 책은 남녀가 각기 다른 행성, 즉 남자는 화성, 여자는 금성에서 왔다는 가정하에 시작한다. 각기 전혀 다른 말과 사고를 하는 행성에서 왔지만 '지구'라는 곳에서 오랫동안 살고 적응해 오면서 그들은 그들이 원래 다른 행성에서 왔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그리고는 자기가 생각하는 것, 원하는 것을 상대도 원할 것이라고 믿는다. 여기에서 갈등이 시작된다. 남녀의 근본적인 사고의 차이, 소망의 차이, 표현의 차이 등을 모르기 때문이다.

남자가 왜 연인과 어느 정도의 거리감을 필요로 하는지, 여자는 왜 변덕이 심한 것처럼 보이는지 등, 남녀의 근본적인 차이를 다양한 실례를 통해 재미나게 풀어간다. 이 책을 통해 남녀의 차이를 이해 한다면 더 이상 연인과 티격태격 싸울 필요가 없다. 상대방이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왜 저런 태도를 취하는지 이해한다면 사랑하는 상대에게 더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도 있다.

남자는 화성, 여자는 금성, 이렇게 각기 다른 행성에서 왔기 때문에 우리가 서로에게 강한 매력을 느끼는지도 모른다. 이러한 차이점이 우리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상대방을 알고 싶다는 강한 열망을 일으키면서 사랑이 시작되는 것이다. 그러나 사랑이 진행되면서 상대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 때문에 오해하고 다투고 결국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만다.

다르다는 것은 좋은 것이다. 무엇이 다른지 제대로 알고만 있다면.

1. 화성에서 온 남자와 금성에서 온 여자
2. 미스터 수리공, 그리고 가정진보위원회
3. 남자는 자기 동굴로 들어가고 여자는 이야기를 한다
4. 이성 자극하기
5. 서로 다른 언어
6. 남자란 고무줄과 같은 것
7. 여자는 파도와 같다
8. 서로 다른 정서적 욕구 발견하기
9. 어떻게 논쟁을 피할 것인가
10. 이성으로부터 점수 따기
11. 복잡한 감정을 어떻게 전할 것인가
12. 어떻게 도움을 청하고 받아들일 것인가
13. 사랑의 마법 지키기





오랜 옛날 화성인들은 우연히 천체 망원경을 관측하다 금성인들을 발견했다. 단 한번 얼핏 보았을 뿐인데 그들은 그때까지 알지 못했던 느낌을 갖게 되고, 곧바로 금성으로 날아갔다. 금성인들 역시 화성인들을 보자마자 마음속으로부터 열렬하게 환영하였다. 금성인들은 막연히 언젠가는 이런 날이 오리라는 걸 예감하고 있었으므로,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했지만 `사랑’이라는 감정을 향해서 가슴을 활짝 열었다.

그들의 사랑은 마법과 같았다. 그들은 함께 있는 것이 즐거웠고, 무엇이든 함께 나누면서 기쁨을 느꼈다. 비록 서로 다른 세계에서 왔지만,오히려 그 차이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 자체가 즐거움이 되기도 했다. 서로에 대해 알게 되기까지, 서로 다른 욕구와 기호, 행동양식을 이해하기까지 몇 개월이 걸렸지만, 화성인과 금성인은 서로 사랑하고 조화를 이루며 살았다.

그러던 어느날, 그들은 함께 지구로 가기로 결정했다. 지구에 정착해 살게 되면서부터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어느 날 아침 이상한 기억 상실증에 걸려서 눈을 뜨게 되었고, 사사건건 충돌하기 시작했다. 화성에서 온 남자와 금성에서 온 여자는 자신들이 서로 다른 행성 출신으로 성장배경도, 기호도, 성격도 모든 게 다를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게 된 것이다. 지금까지 알고있던 서로의 차이점을 기억에서 모두 지워버리면서 화성인과 금성인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왜 우리는 이렇게 다른 걸까…

최근작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100만 부 특별 리커버판)>,<화성남자와 금성여자를 넘어서>,<직장에서 만난 화성남자 금성여자> … 총 45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충돌』을 비롯한 존 그레이 시리즈 7권, 『미친 뇌가 나를 움직인다』, 『외동아이가 성공한다』, 『선생님, 괜찮으세요?』, 『오해의 심리학』, 『협박의 심리학』, 『어른들은 잘 모르는 아이들의 숨겨진 삶』, 『서드에이지, 마흔 이후 30년』, 『세네카, 화에 대하여』, 『경제가 성장하면 우리는 정말로 행복해질까?』, 『브라더밴드1-6』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