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휴 홀터는 성육신 - 평판 - 대화 - 직면 - 변화라는 큰 틀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온전히 드러내는 성육신적 삶, 성육신적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길을 성경적 원리와 유쾌한 예화들을 통해 선명하게 제시한다. 휴가 말하듯 예수는 단지 죄를 사하시려는 목적만 가지고 있었던 건 아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가장 인간답게 살아가는 방법을 전수하기 위해 이 땅에 오셨다.

휴는 신학의 행간을 읽어 내면서 옆집에 사는 진짜 인간, 진짜 하나님을 볼 수 있도록 돕는다. 휴가 말하는 이야기는 어떻게 하면 좀 더 의로워지는지, 무엇을 해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지, 무엇이 바른 생활인지에 관한 것이 아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모범생이 되라고 하시지 않는다. ‘진짜’가 되라고 말씀하신다.

방선기 (일터개발원 원장, 전 직장사역연구소 소장 및 이랜드 사목)
: 저자는 일상생활의 영성을 예수님의 성육신이라는 신학적 안목으로 정리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구속과 부활에 가려진 성육신을 드러내면서 우리 삶을 새로운 눈으로 보게 한다.
김형국 (하나님나라복음DNA네트워크 대표, 『하나님 나라의 도전』, 『목사가 목사에게』(공저) 저자)
: 팔뚝에 문신을 하고, 와인을 마시고, 할리 데이비드슨 오토바이를 타면서 예수를 닮을 수 있을까? 정말 성육신하신 예수님을 따라 인생을 살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면 이 책을 사라. 읽으라. 그리고 살아내라.
이찬수 (분당우리교회 담임목사)
: 색다르고 도전적인 책이다. 예수를 믿노라 하면서 종교적 틀에 얽매여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날것 그대로의 예수님을 만나게 한다. 이 책을 선교적 교회, 선교적 삶, 선교적 공동체의 실제적인 지침서로, 이 시대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필독서로 추천하고 싶다.
김선일 (웨스트민스터대학원대학교 실천신학 교수, 『전도의 유산』 저자)
: 휴 홀터는 선교적 교회론을 연구하면서 주목해왔던 인물이다. 그의 진솔한 경험담에 백배 공감하고, 익살스러운 표현에 깔깔 웃다가, 육신을 입으신 하나님을 보여주는 삶의 호소에 울컥하는 심정을 추슬러야 했다. 이 책을 다 읽으니 예수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삶의 의지가 솟구쳐 올랐다.
성기문 (인천총회신학원 구약학 교수)
: 예수님의 '성육신', 얼마나 신비로운가? 그런데 우리는 정작 교리로만 머리로만 이해하고 있지 않았는가? 저자는 일상적 삶 속에서 그 모델을 실천하는 삶에 대한 ‘생생한’ 예를 제시한다. 역동적인 삶에 목말라 하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지성근 (목사, IVF일상생활사역연구소 소장)
: 저자는 기독교 신앙의 핵심인 성육신을 신학의 차원이 아니라 동네와 이웃, 일과 일터, 가정과 자녀 양육, 우정 관계라는 일상의 차원에서 구체화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보여준다. 이 책은 미션얼 삶과 미션얼 공동체를 위한 또 하나의 교과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이클 프로스트 (《새로운 교회가 온다》, 《위험한 교회》저자)
: 매력적이고 따뜻하면서도 열정적이고 예언자적이다. 한 마디로 정말 멋진 책이다.
앨런 허쉬 (《세상을 바꾸는 작은 예수들》의 저자)
: 「믿음을 살다」는 휴 홀터의 생생한 이야기를 날것 그대로 만나게 한다. 교회가 지녀야 할 예언적인 소명이 무엇인지 알려 줄 뿐 아니라 어떻게 하면 가장 인간다운 모습으로 예수의 발걸음을 따라 살 수 있을지 비전을 제시하는 책이다.
칼 메디어리스 (「예수에 대해 말하기」(Speaking of Jesus)의 저자)
: 휴 홀터의 삶 자체다. 이 책에는 그의 수고와 땀이 고스란이 배어 있다. 그의 삶은 우리가 육체 안에서 하나님을 더욱 닮아가도록 강하게 도전한다.
브랜든 해트메이커 (「맨발의 교회」(Barefoot Church)의 저자)
: 휴 홀터가 또 한 번 일냈다. 성육신적 삶으로 인도하는 최고의 안내서다.
데이브 러디언 (「이웃을 사귀는 기술」(The Art of Neighboring)의 공동 저자)
: 성육신의 실재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하는 책이다. 나는 이 책이 좋다. ‘선교적 교회’에 관한 논의를 교실에서 거리로 옮겨 놓았기 때문이다.
브래드 브리스코 (「선교의 핵심은 무엇인가」(Missional Essentials), 「선교적 교회를 추구하라」(The Missional Quest)의 저자)
: 내 친구 휴 홀터가 또 일을 저질렀다! 이 책에서 휴 홀터는 예수께서 육체를 입으신 이유를 신선한 방식으로 재해석했고, 매일 천국의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실제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최근작 :<믿음을 살다>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알고 쓰면 재미있는 어린이 속담>,<알고 쓰면 재미있는 어린이 사자성어>,<고교생이 꼭 풀어야 할 한국사 평가문제>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에서 역사학과 철학을 공부하고 서강대학교 대학원에서 서양사를 전공해 석사 학위를 받았다. 출판사 편집부에서 다년간 일했고 현재 전문 번역가 겸 프리랜서 편집자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DK 타임라인으로 보는 거의 모든 것의 역사》 《DK 나의 첫 지도책》 《그리스 신화밖에 모르는 당신에게》 《청소년을 위한 친절한 세계사》 《청소년을 위한 친절한 서양미술사》 《청소년을 위한 천일야화》 《니체와의 대화》 《아들러 개인심리학 행복해지는 관심》 《왜곡된 진리》 《이제, 글쓰기》 등 30여 종이 있다.

도서출판CUP(씨유피)   
최근작 :<일상영성>,<명쾌한 해설과 그림이 있는 천로역정>,<돈 걱정 없는 인생>등 총 8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32위 (브랜드 지수 107,3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