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제1부
제2부
편집자가 독자에게 보내는 글

작품 해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옮기고 나서
요한 볼프강 폰 괴테의 연보

최근작 :<필사의 힘 : 괴테처럼,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따라쓰기>,<서동시집>,<파우스트 (모노 에디션)> … 총 282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누군가 걸어가요>,<방귀 뿡뀌고 하늘로 올라가는 것이 뭐예요>,<엄마는 너를 너무 사랑해>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충청남도 천안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다. 이 책에서는 섬세하고 사실적인 그림으로 동물들의 새끼 사랑을 생생하게 표현해 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누군가 걸어가요》가 있고, 그린 책으로는 《우리가 지켜낸 문화재》, 《꽃신》, 《도토리와 산고양이》, 《야시골 미륵이》, 《전우치전》 등이 있다.
최근작 :<얘들아! 나 왔다 : 2023 오늘의 좋은 동시>,<-+>,<나는 “나”표 멋쟁이!>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독문학을 공부한 뒤, 독일 콘스탄츠 대학교에서 독문학과 철학을 공부하고, 서울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2001년 ‘새벗문학상’에 동시가, 2002년 ‘아동문학평론 신인문학상’에 동화가 각각 당선되었으며, 2007년 '푸른문학상'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 동시집 『고래와 래고』 『알파고의 말』 등이 있다. 현재 번역문학가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 『변신』 『압록강은 흐른다』 『순간 수집가』 『젊은 시인에게 보내는 편지』 『데미안』 『헤르만 헤세 환상동화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