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당나라의 여가오락, 깊은 밤에 듣는 불가사의한 무서운 이야기, 동물들과 맺은 기이한 인연, 양귀비부터 측천무후까지 당나라를 대표하는 절세미인들, 우리나라 사람들과 비슷한 듯 다른 당나라의 절기와 풍습에 담긴 풍성한 이야깃거리를 소개한다.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와 함께 태평성세 당나라의 현란하고 다채로운 풍경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최근작 :<송나라에 간 고양이>,<당나라에 간 고양이>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천하제일의 화묘가라 불리는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오랫동안 고양이 시장에 잠복해 고양이들을 관찰하며 묘국의 역사를 그림으로 그렸다. 중국미술대학을 졸업했으며, 대표작으로 <당나라에 간 고양이>, <과지라> 시리즈와 <화묘(话猫)>가 있다. 현재 천하제일의 화묘가(畫猫家)라고 불리며, 고양이 둘을 섬기고 있는 집사다.
<송나라에 간 고양이>는 <화묘>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으로 나른한 고양이들과 풍류를 즐겼던 송나라의 생활상이 절묘하게 어울려 독자의 흥미를 돋운다.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하고 중국 중경대학교와 ‘한겨레 어린이·청소년 책 번역가 그룹’에서 공부했습니다. 중어권과 영미권의 책을 기획하고 번역합니다. 《살아 있는 세계 역사 이야기》, 《처음엔 사소했던 일》, 《두더지의 감자》, 《깜빡 할아버지와 사라진 물건들》,《린 할머니의 복숭아 나무》,《예술가 거미》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