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고래뱃속 창작 그림책 22권. 아이들이 스마트폰에 푹 빠지면서 일어나는 생활 변화를 실감나게 보여 주어 스마트폰이 우리를 잡아매는 족쇄가 되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게 만든다. 또한 지금 나는 어떤지도 한 번씩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우주, 태양, 별이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 할아버지에게 정성껏 편지를 썼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꼭 스마트폰을 받고 싶었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 날 소원대로 스마트폰을 선물로 받은 아이들은 몹시 기뻐한다.

그런데 그날 이후 아이들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시도 때도 없이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느라 아찔한 사고가 날 뻔하기도 하고, 친구들과 나란히 앉아 있으면서도 고개를 숙이고 스마트폰만 만지작거렸다. 어느덧 아이들은 스마트폰이 손에 없으면 안절부절못하게 되었다.

이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 산타 할아버지는 아이들이 잠든 사이 스마트폰을 다시 가져가 버린다. 다음 날 아침, 스마트폰이 없어진 걸 확인한 아이들은 분해서 어쩔 줄 몰라 하다가, 산타 할아버지를 찾아가기로 결심한다. 과연 아이들은 계획대로 스마트폰을 돌려받을 수 있을까?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돌려줘요, 스마트폰>,<아랫집 윗집 사이에>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 작가. 미술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겨레 그림책 학교에서 그림책을 공부했어요 익숙한 일상에서 때 묻지 않은 이야기를 건져 올려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그림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쓰고 그린 책으로 《아랫집 윗집 사이에》《돌려줘요, 스마트폰》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