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유아교육 전문가로서 30년간 교육현장을 누비며 7,000명 이상의 아이들을 만난 저자가 자연스럽게 7,000명의 엄마와 각각의 육아방식을 접한 뒤 육아의 목적은 아이의 자립에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쓴 책이다.
모든 엄마들의 바람인 혼자서도 잘하는 아이는 완벽한 육아가 아닌 여유를 가진 육아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일깨운다. 43가지 자립 육아 힌트가 5개 주제 ‘언어, 공부, 예의범절_가정, 예의범절_외출, 엄마의 행동’으로 나눠 실렸다.

아이를 어떻게 키워야 할지 막막할 때, 문득 나의 육아법에 불안해졌을 때, 육아에 대한 고민이 속 시원히 해결되지 않을 때, 여유 있는 육아를 하고 싶을 때 이 책을 참고한다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혼자서도 잘하는 아이 여유롭고 느긋한 엄마>,<초등학교 입학 전 부모가 해서는 안 되는 말과 행동 109>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본어 출판 번역 수업>,<도서번역가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가톨릭대학교 졸업. 세이신여자대학교에서 교환 유학 후 와세다대학교 대학원에서 공부한 뒤,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하고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비 온 뒤 맑게 갠 하늘처럼 개운한 번역을 하고 싶다는 의미에서 번역가 이름을 순우리말인 ‘해밀’로 지었다. 한 문장 한 문장 저자의 마음으로 공들여 번역하는 번역가, 원작을 통해 받은 느낌과 감동을 한국 독자들에게도 전달하는 번역가이다. 데이터 사이언스를 포함한 다양한 학문에 관심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