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내 생애 한 번은' 시리즈의 첫 번째 책으로, 완전한 제로지점에서 당신을 피아노 연주의 세계로 인도한다. 그리고 그 결과는 놀랍다. 젓가락 행진곡과 같은 연습곡이 아니라 전문 피아니스트들도 즐겨 연주하는, 무려 J.S. 바흐의 프렐류드 No.1을 연주할 수 있도록 만들기 때문이다. 피아노를 전혀 쳐본 적이 없는 사람도 이 책으로 하루 45분, 6주만 연습하면 바흐의 작품들 중 가장 정교하고 아름다운 곡으로 손꼽히는 프렐류드 No.1 C 메이저를 연주할 수 있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우리나라에서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절친으로 알려진) 제임스 로즈는 시종일관 친절하고 섬세한 설명으로 당신을 피아노 연주의 세계로 차근차근 이끌어 줄 것이다. 또한 적재적소에 배치된 풍부한 일러스트들과 QR코드로 제공되는 연주영상들이 건반과 손가락의 위치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초심자도 결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바흐의 명곡을 완주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다.

일러두기. 연습영상 QR코드 제공
1장. 왜 피아노를 배워야 할까요?
2장. 피아노의 기초
3장. 프렐류드 배우기
4장. 본격적으로 연주하기
5장. 이제 다음 단계는 뭘까요?
부록 악보

최근작 :<Fire on all sides - 제임스 로즈가 연주하는 피아노 작품>,<내 생애 한 번은, 피아노 연주하기>,<인사이드 트랙: 더 믹스 테이프 (바흐 : 프랑스 조곡 5번, 파르티타 6번 / 쇼팽 : 스케르초 2번 외)>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버클리음악대학에서 프로페셔널 뮤직을,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통번역학을, 이화여자대학교 외국어교육 특수대학원에서 TESOL을 전공했다. 영상번역가로 활동하며 수백 편의 미드, TV영화, 다큐멘터리 등을 번역했고, 현재는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나는 어지르고 살기로 했다》, 《내 생에 한 번은 피아노 연주하기》, 《마이클 잭슨 리와인드》, 《빵은 인생과 같다고들 하지》, 《스쿨 오브 뮤직》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