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1993년의 길거리 캐스팅, 이후 광고 모델과 공채 연기자로 대중 앞에 서게 된 여자, 이본. 연기자임에도 불구하고, 당시에는 보기 힘들었던 스타일링을 추구한 트렌드세터였다. 드라마, 음악방송, 라디오를 오가며 정신없이 살아온 그녀에게 가족을 위한 7년 동안의 공백기는 그녀를 무기력증에 빠뜨리기도 했다. 그러나 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며 그동안의 절망스러운 일들도 꿋꿋하게 이겨냈고, 7년 전 모습의 그대로 우리 앞에 나타났다.

이 책은 자신을 가꾸는 것에 대한 이본만의 철학을 시원한 말투로 담고 있다. 연예인만 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나 그렇다고 모두 알고 있는 유행하는 다이어트 말고, 이본이 직접 해보고 해 왔고 누구나 할 수 있는 것들을. 그리고 누구보다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법들을 말이다. 보통의 여자들이 오랫동안, 예쁘게, 즐겁게 자신을 사랑하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온 그녀의 말은 독자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것이다.

또한 이년 반이란 시간 동안 공동저자로서 곽 작가는 이본의 가까이에서 이본이 먹는 것을 지켜보고, 운동도 따라 해보고, 여행도 같이 다니며 그녀 삶의 모습들을 이 책 곳곳에 담았다. 동시에 이본의 조언으로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자신을 더 아끼고 사랑하게 된, 이 책의 첫 번째 독자이기도 하다. 그저 살던 대로 살아온, 그렇지만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여자의 소소한 이야기만으로도 자신을 가꾸고 사랑하며 사는 삶에 대해 충분히 돌아볼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이본. 그 여자의 뷰티>,<이본의 댄스 위드 미>,<이본의 Dance with 美>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니 요즘 세상에 누가>,<그래서, 제주>,<평범한 동네의 하루>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배우자 없이 태어난 이후 살던 대로 살고 있다. ‘비혼 라이프 가시화 팟캐스트, 비혼세’ 제작자 겸 진행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 『난 슬플 땐 봉춤을 춰』 『미루리 미루리라』 등을 쓴 에세이스트 겸 칼럼니스트이기도 하고, 광고와 텔레비전 프로그램, 모바일 콘텐츠를 만드는 제작자이기도 하다. 곽민아의 동생, 이준과 이솔의 이모, 맥주, 폴댄스, 여자 배구팀 그리고 고유한 사람들을 좋아한다.

인스타그램 @gwak.minji
이메일 contact@gwakminj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