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회사 그만두고 어떻게 보내셨어요?" 10명이 들려준 10개의 퇴사 이야기. 단순히 '퇴사하고 싶다'는 마음을 자극하기보다는, '퇴사 이후의 시간'에 담담히 초점을 맞추었다. 기자 출신의 저자가 세 번째 퇴사를 한 뒤 다른 이들은 퇴사 후 쉬는 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그 실제 이야기를 듣고 싶어 총 10명의 퇴사자들을 인터뷰해 글로 풀어낸 '옴니버스 퇴사 에세이'다.

"이 책은 퇴사 이후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 게 효율적인지 알려주는 자기계발서가 아니다."라고 책의 첫머리에 썼듯, 다양한 인물의 퇴사 과정과 쉬는 시간을 풀어낸 짧고 빛나는 '이야기'로, 각 장의 끝에는 퇴사와 관련된 10개의 키워드로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고민과 생각을 풀어냈다.

프롤로그 - 인생의 새 챕터를 앞둔 당신에게 5
1. 다시, 좋아하는 것을 찾는 시간 / Think - 사람 13
2. 자연 속에서 배우는 시간 / Think - 공백 33
3. 내 일을 준비하는 시간 / Think - 사랑 53
4. 덕후로 살아보는 시간 / Think - 정치 75
5. 버킷리스트의 몇 가지라도 실천해보는 시간 / Think - 희망 95
6. 발길 닿는 대로 보고 느끼는 시간 / Think - 재도전 117
7. 나를 들여다보는 시간 / Think - 돈 137
8.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투쟁하는 시간 / Think - 열정 157
9. 가장 소중한 존재와 보내는 시간 / Think - 시간 179
10. 감성을 따라가보는 시간 / Think - 커리어 201
에필로그 - 10명이 들려준 10개의 다른 삶 221

최근작 :<Tripful 트립풀 런던>,<숍 인[!n] 유럽>,<카페 인[!n] 유럽>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사람과 문화예술, 그리고 여행지에 대한 글을 쓴다. 13년간 잡지 기자로 일했고 <노블레스>의 피처 에디터로 근무하다 2017년 봄 퇴사했다. 저서로는 10명의 ‘일하는 여성들’을 인터뷰한 에세이 <회사 그만두고 어떻게 보내셨어요?>와 런던 여행에세이 <셀렉트 IN 런던>이 있다. 1년간 현지인처럼 살아본 뒤 이후로도 수차례 방문해온 런던은 언제나 다시 가고 싶은 도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