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여행서 전문 출판사 테라와 유럽 최고의 지식가이드 그룹 ‘유로자전거나라’가 함께 만든 프랑스 가이드북이다. 짧게는 일주일부터 길게는 한 달까지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에게 가장 적합한 가이드북으로, 프랑스에서 꼭 가봐야 할 31개 도시를 수록했다.

이번 개정판에서 가장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본책과 구르메(Gourmet)북의 분권화다. 도시별 시내교통, 명소별 상세 소개 등 프랑스 전체의 관광정보를 수록한 본책과 별도로 파리의 미식정보만을 담은 구르메북을 ‘책속의 책’으로 분리시켜, 여행지에서는 두 손 자유롭게, 레스토랑에서는 누구보다 똑! 소리 나게 서비스를 챙기고자 하는 현재 여행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또한 ‘책 속의 책’에는 파리 시내 지도와 메트로, RER 노선도, 레스토랑 인덱스, 여행 회화, 할인 쿠폰을 함께 수록하여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더불어 현지에서 십여 년간 지식가이드로 활동 중인 ‘유로자전거나라’ 프랑스팀이 시시각각 업데이트한 생생한 맛집, 쇼핑, 명소 정보는 여행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최근작 :<디스 이즈 파리 This is PARIS>,<프랑스 데이>,<자신만만 세계여행 유럽 Europe>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파리의 미술관>,<디스 이즈 파리 This is PARIS>,<90일 밤의 미술관 : 루브르 박물관>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폼페이 유적지에서 우연히 어느 가이드의 열정적인 해설을 들은 후 문화와 역사를 안내하는 가이드라는 직업의 매력에 빠졌고, 현재 유로자전거나라 프랑스 지점장이자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로 활동하고 있다. 어느덧 20여 년이 훌쩍 지났지만 여전히 배우고 익히며 여행객들을 만난다. 지은 책으로는 《90일 밤의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공저), 《디스 이즈 파리》(공저) 등이 있다.
최근작 :<디스 이즈 파리 This is PARIS>,<쁘띠 파리 (Petit Paris)>,<B-hind PARIS 비하인드 파리>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패션 관련 일을 했다. 프랑스의 패션과 그림, 조각 공부에 푹 빠져 파리행을 결심한 후, 유로자전거나라 가이드로 일하며 파리의 미술관을 종횡무진했다. 파리에 산 지 어느덧 10년이 흐른 지금도, 파리는 여전히 수많은 영감과 설렘을 주는 도시다. 한국의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프랑스 여행 정보를 알려주기 위한 글을 꾸준히 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쁘띠 파리>(공저) <비-하인드 파리> <프랑스 데이>(공저)가 있다.
인스타그램 younghee_paris
최근작 :<프랑스 데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파리에서는 주머니가 가난해도 마음만은 가난하지 않을 수 있다고 믿으며 6년째 파리를 방랑 중인 지식가이드. 비 오는 날 카페 테라스에 앉아 티스푼에 비친 파리 건물의 일그러진 모습까지도 아낌없이 사랑한다. 파리지앵이 숨겨놓고 혼자서만 가고 싶어 할 만한 작은 식당이나 카페를 발견하는 재미에 푹 빠져 이 책에 소개한 레스토랑과 카페들을 취재했다. 과거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기쁘게 여행을 하고, 미래의 어딘가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조우하길 꿈꾸며 오늘도 긴 여행을 하고 있다.
최근작 :<프랑스 데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을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한국에서의 안정적인 생활을 뒤로한 채 오늘도 프랑스 파리의 어느 박물관에서 수많은 여행자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오가며 두 나라의 모든 것을 이해하기 쉽게 비교해서 안내하는 친절하고 알찬 지식가이드. 가장 아끼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이 책을 든 독자들과 마주칠 날을 소원하고 있다.
최근작 :<프랑스 데이>,<몽생미셸>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약 700회의 유로자전거나라 지식가이드 투어로 어림잡아 1만5000명의 여행자에게 몽생미셸을 소개했다. 두 달간 이곳에 살아보기도, 마을 사람들과 오랜 친구로 지내온지도 어언 8년. 조심스럽게나마 이곳을 가장 사랑하는 동양인이 아닐까 스스로 자부해본다.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진실과 ‘알아도 허락되지 않으면 볼 수 없다’는 자연의 위대함 앞에 오늘도 겸손히 배워가는 중. 몽생미셸이 궁금한 예비 여행자에게 양질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싶어 펜과 사진기를 들었다.
최근작 :<프랑스 데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굳이 고개를 들지 않아도 두 눈 가득 멋진 하늘이 담기는 파리를 사랑하는 낭만파. 눈이 즐겁고, 귀도 즐겁고, 입은 더더욱 즐거운 파리에서 보물처럼 숨은 맛집을 찾는 것이 삶의 낙이다. 파리의 골목골목을 누비며 직접 발품 팔아 취재한 레스토랑을 이 책에 실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프랑스 데이> 독자들과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밤잠 설치며 가슴앓이 중이다.
최근작 :<프랑스 데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벅스뮤직과 엠넷미디어에서 뮤직 콘텐츠와 사이트 기획자로 7년간 근무하던 어느 날 더 넓은 세상이 보고 싶어 2009년 파리로 훌쩍 떠나왔다. 사진 전문학교 EFET에서 3년 과정을 수료했고, 현재 유로자전거나라 프랑스 팀 일원으로 활동하면서 프리랜스 사진작가를 겸하고 있다. 아를에서 이라는 사진전에 참여하기도 했다. 지금도 여전히 궁금한 것이 많아 카메라를 들고 프랑스 여기저기를 기웃거리고 있다.
최근작 :<파리의 미술관>,<90일 밤의 미술관 : 루브르 박물관>,<프랑스 데이>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학창 시절 책갈피에 인쇄된 르누아르의 <도시의 무도회>를 보며 프랑스 여행을 꿈꿨다. 1996년 처음으로 파리를 여행하며 프랑스 대혁명 기념 행사를 보았고, 그때부터 프랑스 역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 후 뉴욕에서 프랑스 빵 회사를 운영하며 프랑스의 역사와 문화를 배웠고, 현재는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 자격을 취득해 파리에서 17년째 한국 여행객들을 만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90일 밤의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공저)이 있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유로자전거나라의 투어는 가장 일찍 시작해서 가장 늦게 끝나는 것으로 유명하다. 로마, 파리,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런던, 프라하, 아테네, 이스탄불, 뮌헨, 프랑크푸르트 등을 중심으로 유럽 주요 도시에서 유럽의 역사와 문화에 해박한 전문 지식을 갖춘 지식가이드들이 안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www.eurobik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