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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는 책이다. 특히 바이패드와 함께 Bone과 Controller를 제어하며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과정이 이 책의 핵심이며 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된다.

캐릭터 셋업을 위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기본 개념들, 즉 3D 좌표계의 이해부터 IK, Bone, 각종 Controller와 Max Script 등에 대한 개념과 원리를 차근차근 설명하고, '실전 예제' 편의 중/고급 예제를 통해서 실전에서 활용해본다.

또한 단순히 따라하기 형식의 묻지마 튜토리얼이 아닌 실제 개념과 원리를 깨우칠 수 있도록 총 230여개의 3ds Max 파일과 70여개의 동영상 예제가 제공된다. 특히 저자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배우는 35개의 실전 동영상 강좌들도 제공되고 있다.

정종필(대마왕) (게임개발자, (전)엔도어즈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교수)
: 이 책에는 기술이 있고 감각이 있으며 경험이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어려운 내용은 수많은 3ds Max 예제 파일과 동영상 강좌들을 통하여 독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하였습니다.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지망하는 게임 개발자와 초/중급 애니메이터에서 고급 테크니컬 애니메이터를 지망하는 분들에게 교과서와 같은 서적이 될 것이며,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필독서로서 언제나 책장의 한 켠에 소중하게 남아 있을 것입니다.
김충효 (넥슨(Nexon) 데브캣 스튜디오 1 실 / Technical Art Director)
: 이 책은 여러가지 의미에서 국내 3D 게임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것입니다. 특히 캐릭터 리거(Rigger) 뿐만 아니라 테크니컬 아티스트 및 애니메이터 들도 자신들의 주요 업무에 대한 근본적인 개념과 이해도를 높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학생은 이 책의 수준 높은 예제와 설명들을 통해서 셋업 및 리깅 분야로 뛰어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미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이라도 이 책을 통해서 한 단계 높게 올라설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작 :<언리얼 게임 배경 테크닉 외 2종 세트 - 전3권>,<<캐릭터 셋업 테크닉> + 세트 - 전2권>,<캐릭터 셋업 테크닉> … 총 3종 (모두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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